[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구피연습을하려구 하는데요, 구피연습하려면
아예 셋팅자체를 구피로 바꿔서 연습해야되는지요??
엮인글 :

강촌낙엽男

2016.12.13 09:31:10
*.70.58.64

원래 레귤러시라면 본인각도에서 연습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향각시 뒤로가는 느낌은 있지만 그대로 연습해보세요^^ 라이딩 및 한방트릭의 경우지만 ㅎㅎ 전 36/27로 구피연습합니당

고니농

2016.12.13 13:42:55
*.62.3.117

레귤러 36/27 셋팅해놓은 상태에서 구피연습하신다는 말씀이시죠? 그럼 발이 슬로프정상을 향하고 있는 상태로맞죠??

강촌낙엽男

2016.12.13 14:18:25
*.70.58.64

네 그렇죠^^ 뒤를 쳐다보고가는 느낌으로 탑니다^^
어차피 레귤러 라이딩이라면 레귤러각도 그대로 적응하는게 좋을듯하여 급사때 레귤러로 내려오다가 어느정도 완사되면 연습하곤합니다^^ 기본기만 탄탄하시다면 완사에서 크게 어렵지않습니다^^

고니농

2016.12.13 15:37:15
*.118.194.180

아 그렇네요ㅎㅎ 어차피 주로 레귤러로 탈꺼니, 바인딩 셋팅을 다시 할 필요는 없겠네요.

감사합니다^^

F®2sh][R0uT

2016.12.13 10:17:58
*.39.197.141

전향각이시면 뒤로타신다는 느낌이네요

당연히 구피로 바꿔서 타셔야죠^^ 아니면 덕스텐으로 해놓으시고 번갈아가면서 스위치^^

고니농

2016.12.13 13:43:18
*.62.3.117

음...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5
» 레귤러 21도 18도 전향인데 구피연습할때요.. [6] 고니농 2016-12-13 823
162610 휘팍 리프트권 할인팁좀 알려주세요!~ [5] 날아라슈파보드 2016-12-13 782
162609 도넥 사버 우드/메탈 시승 가능한 곳 있을까요? [2] pepepo 2016-12-13 788
162608 비발디 파크 렌탈샵 질문이요 [4] 생생야끼우동 2016-12-13 825
162607 데페우드 사이즈 질문이에용...ㅠ.ㅠ [3] 미틴곰탱이~ 2016-12-13 566
162606 하이원 숙박 [8] 마또 2016-12-13 728
162605 바인딩 조립 후 데크에 나사 구멍이 보이는데요... [7] noms 2016-12-13 638
162604 요넥스 스텝인.. [4] 거노야 2016-12-13 839
162603 PPF필름 어디꺼 쓰세요? [5] 럭셜_901281 2016-12-13 833
162602 강습 후 연습 질문드려요 [4] flash22 2016-12-13 645
162601 첫 해외원정... [10] 테크니컬펜쥴럼 2016-12-13 694
162600 영상속 주인공이 누구신지 아시나요?? [9] 간쥐보더남 2016-12-13 974
162599 대명겨울철 자가용 이동 괜찮은지요? [4] 배움너머 2016-12-13 667
162598 16일 용평vs하이원vs휘팍 고민중입니다. [5] EastVirus_9... 2016-12-13 675
162597 드래곤 미러렌즈색 벗겨져? file [3] 보드888 2016-12-13 984
162596 하이원 스키수리실 스톤그라인드가 먼가요? [2] 양들의침구 2016-12-13 794
162595 유니온 컨택프로와 플라이트프로 고민중입니다. [2] 엽쌍 2016-12-13 618
162594 말라뮤트 질문 있습니다 [10] Crencia 2016-12-13 686
162593 비씨스트림 r2나H 타시는분 계신가요? [16] 뷔뷔뷔 2016-12-13 1162
162592 말라뮤트 엄지발톱 [3] qpalzm 2016-12-13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