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810 |
| 162791 |
학동 보드샵질문
[4]
|
보드왕초보2 |
2016-12-14 |
788 |
| 162790 |
보드복질문드려요오...
[6]
|
송이송이해 |
2016-12-14 |
782 |
| 162789 |
말아서 탄다 뜻??
[6]
|
레몬콩 |
2016-12-14 |
816 |
| 162788 |
스탠스 폭 줄이거나 늘릴때 질문드립니다!
[4]
|
ysj5028 |
2016-12-14 |
713 |
| 162787 |
고글추천좀 해주세요!
[18]
|
나도몰라a |
2016-12-14 |
905 |
| 162786 |
Flux ds xf 질문(선택)이요
[2]
|
달별 |
2016-12-14 |
625 |
| 162785 |
슬라이딩턴 질문
[1]
|
작성자 |
2016-12-14 |
966 |
| 162784 |
슬림핏 바지 입으시는분들
[15]
|
보드왕초보2 |
2016-12-14 |
1262 |
| 162783 |
헬멧추천 및 질문드립니다..
[18]
|
쩨비 |
2016-12-14 |
817 |
| 162782 |
데크사이즈고민이요!
[5]
|
찬비샷 |
2016-12-14 |
629 |
| 162781 |
02~03년쯤 xmania.tv에 T-BOARDER라는 영상 아시는분?
[8]
|
xmaniatv |
2016-12-14 |
618 |
| 162780 |
수원이나 용인쪽에 보드샵있나요?
[3]
|
망할개발자 |
2016-12-14 |
563 |
| » |
왁싱하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나요?
[11]
|
날아라슈파보드 |
2016-12-14 |
1203 |
| 162778 |
유니온바인딩 T100쓰시는분 계셔요?????(물음표는 붙었으나 질문은 아님...
[1]
|
루비스타☆ |
2016-12-14 |
620 |
| 162777 |
허벅지위쪽통증 질문
[1]
|
보드의무게 |
2016-12-14 |
838 |
| 162776 |
알파인보드 데크 길이!!
[19]
|
도라에몽v |
2016-12-14 |
2580 |
| 162775 |
라이딩용 중가 데크중에 와이드 타입 뭐가있을까요?
[2]
|
희바리 |
2016-12-14 |
579 |
| 162774 |
골반이 왜 아플까요
[2]
|
슬범이 |
2016-12-14 |
726 |
| 162773 |
바인딩 각도;;;
[9]
|
Analogue |
2016-12-14 |
1005 |
| 162772 |
카빙관련
[10]
|
테리짱 |
2016-12-14 |
839 |
셀프 왁싱 하실건가요?!
최근에 첨으로 셀프 왁싱 해봣는데!!
왁스 입히는 시간은 많이 걸리진 않은데~10분?!
왁스 입히고나서 최소 2시간이 지난다음에 벗기는것이 좋다고....동영상에서~ㅎㅎㅎ
스크레핑하고 솔질은 한 20분 걸렷던거 같습니다~!
바인딩 탈거랑 리무버하는 시간 까지 하면 3시간 걸릴꺼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