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궁금합니다

조회 수 559 추천 수 0 2016.12.15 00:23:06
슬로프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롱턴으로 힐턴중 뒷쪽 대각선에서 오는 사람과 박았습니다.
부상도 당연히 제가 심하구요 이런 경우 제 잘못도 있는건가요?
엮인글 :

미밍즈쿠

2016.12.15 00:48:58
*.111.2.222

어느정도 과실비율은 차이는 있겠지만 쌍방이라 생각하는게 편하실거에요 정말 뒤에서 직활강으로 박지만 않는다면요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54
162925 붓아웃때문에 전향으로 [4] 매너가사람... 2016-12-15 693
162924 힙쌕이라고 해야하나요? [12] 미밍즈쿠 2016-12-15 548
162923 라이딩중 접촉사고 관련 문의드려요 도와주세요ㅠㅠ [5] 조란 2016-12-15 805
162922 써리투 엑시트(exit) 어떤가요 [2] 공포의뒷발 2016-12-15 711
162921 유투브 카빙 고수분들이 알파인인지 프리보딩인지 헷갈리네요ㅠㅠ [4] 김김김 2016-12-15 1006
162920 알파인보드 질문이요 [2] f2카빙머쉰 2016-12-15 569
162919 1516 써리투 래쉬드 FT 부츠 뒤꿈치 통증 질문합니다. [6] 랄라~! 2016-12-15 845
162918 레디우스가 정확히 어떤건가요??ㅠㅠ 쉽게 설명 좀,,, [10] 키키12 2016-12-15 945
» 궁금합니다 [1] 모름 2016-12-15 559
162916 비발디 근처 왁싱 잘해주는곳 있나요? [6] 귀냥 2016-12-15 713
162915 부츠 앞이 까졌는데 질문좀요 file [8] 대사벌 2016-12-15 710
162914 하이원 슬로프 [2] 문성현(20) 2016-12-14 613
162913 하이원 슬로프 추천좀요! [5] 알찬고구마 2016-12-14 732
162912 롬 타가 쓰는분 토우스트랩 괜찮나요? [9] Ardor 2016-12-14 670
162911 웰리힐리 왁싱문의 [4] 겨울수프 2016-12-14 807
162910 오크밸리 심야 운영하나요?? [4] 트릭은어려워;; 2016-12-14 585
162909 크리스마스때 무주 사람 많은가요? [4] 리노아리리 2016-12-14 717
162908 베어스 사람가장 없는 시간대가언제인가요? [2] 베베카 2016-12-14 611
162907 캡모자 쓰면 안날아 가나염?? [3] 뽀리찡 2016-12-14 810
162906 살로몬 크래프터 혹은 캐피타 머큐리 1617 모델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abcd 2016-12-14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