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9618 |
| 162986 |
장비관련 조언 좀 부탁드려요 !
[3]
|
춉.1 |
2016-12-15 |
381 |
| 162985 |
1월 첫째주에 하이원갈건데 슬로프 추천해주십쇼!
[1]
|
알찬고구마 |
2016-12-15 |
380 |
| 162984 |
어깨끈 다린 보드가방 브랜드 추천좀요
[4]
|
Che'f |
2016-12-15 |
614 |
| 162983 |
하이원 초보 보드강습 여성 강사님 추천 좀 해주세요~
[2]
|
vio |
2016-12-15 |
845 |
| 162982 |
사골질문..데크길이입니다.
[3]
|
buckwild |
2016-12-15 |
484 |
| 162981 |
xlt vs 앤썸 vs 커스텀x
[13]
|
가끔은기억해 |
2016-12-15 |
1249 |
| 162980 |
하이원 이번주에 제우스 정상부터 열까요..?
[5]
|
찌누무주보딩 |
2016-12-15 |
594 |
| 162979 |
왁싱 질문 드립니다
[8]
|
ELStory |
2016-12-15 |
601 |
| 162978 |
오클리 플라이덱 아시안핏 질문이요~
[3]
|
엉뚱한스파이 |
2016-12-15 |
729 |
| 162977 |
하이라이프ul 전향각으로 타시는분 계신가요?
[6]
|
초보울산보더 |
2016-12-15 |
870 |
| 162976 |
용평 이번주에 레인보우 열까요?
[7]
|
꼬옴지 |
2016-12-15 |
593 |
| 162975 |
힐은 잘 털리고 토우는 잘 안털리면 뭐가 문제인가요?
[9]
|
LLR |
2016-12-15 |
804 |
| 162974 |
초보입니다 데크사이즈 질문이요!
[4]
|
미요차오치토 |
2016-12-15 |
592 |
| 162973 |
휘팍 리프트권 싸게 구입하기 문의드립니다.
[3]
|
런닝보드맨 |
2016-12-15 |
586 |
| 162972 |
다이소 스티커 제거제 리무버로 쓰시는 분?
[6]
|
보더옐로 |
2016-12-15 |
2055 |
| 162971 |
트릭 연습.....
[5]
|
살얼음_870204 |
2016-12-15 |
716 |
| 162970 |
토 심야 곤지암.... 대기가...
[3]
|
부족한보더 |
2016-12-15 |
633 |
| 162969 |
부츠 열성형 가격 문의드립니다.
[9]
|
Ellumi |
2016-12-15 |
858 |
| 162968 |
금요일 심야 스키장 고민 입니다.
[5]
|
부족한보더 |
2016-12-15 |
562 |
| » |
이 보드는 뭘까아아요?
[21]
|
마메떼 |
2016-12-15 |
974 |
진~짜 오래된 물건들이네요.
과연 부츠가 살아있을지 의문..
막데크 이상의 가치는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