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관련 질문이요..

조회 수 380 추천 수 0 2016.12.15 16:43:55
안녕하세요 요번에 처음으로 제 장비를 준비하는 초보 보더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커스텀엑스라는 데크를 선물로 받았는데 신발은 샀는데 바인딩이 3홀짜리만 가능해서 고민 입니다..

일딴 신발은 "1617 ADIDS B27533 THE SAMBA" 를 구매 했는데 어떤 바인딩을 사야할지 몰라서요.. 트릭은 거이 안하고 라이딩 위주라 3홀에 위에 부츠랑 맞는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소리조각

2016.12.15 17:15:28
*.90.74.125

3홀 데크랑 체결가능한게, 살로몬, 유니온, 플럭스 디스크가 가능하구요.


근데 유니온은 미니디스크는 3홀 안됩니다. 

살로몬도 요즘 바인딩 디스크를 못봐서 모르겠는데, 예전이랑 별차이 없다면 가능하긴 할겁니다.


(소리조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88
163010 올라운드와 FS올라운드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2] 용어를몰라요 2016-12-15 560
163009 셀텍 블런트 장갑 어떤가요? 앵그리몽키 2016-12-15 498
163008 L1 하트브레이커를 스키탈때 입으려고 하는데 사이즈를 뭘가야 할까요? [4] 엔터님 2016-12-15 538
163007 1617 데크 시승 순위 품평같은데 뭐라고 써있는건가요 ? ? file [15] 읽지를못하니 2016-12-15 1211
» 바인관련 질문이요.. [1] 슈터벤 2016-12-15 380
163005 데크 바인딩 부츠 결합모습 좀 봐주세요 file [6] 동탄사람 2016-12-15 620
163004 라이스28 rt9 질문!! [2] 야매보둬 2016-12-15 752
163003 보드타는 남편(초보)에게 선물을 하려고하는데.. [38] ZeroEnna 2016-12-15 1204
163002 건식다리미 질문요! [1] 피박인가 2016-12-15 525
163001 전향으로 하는 이유가뭐죠? [7] 베베카 2016-12-15 1093
163000 선배님들 부츠 바인딩 결합 좀 봐주세요 file [3] 동탄사람 2016-12-15 565
162999 안녕하세요 초보보던데여,..발목부근물집이생겼는데 질문좀.. [3] megaplay 2016-12-15 550
162998 플럭스 TT 라이딩만 하는데 괜찮은 바인딩인가요? [4] 오예쓰v 2016-12-15 709
162997 다리미 질문드립니다 [3] 재생불가 2016-12-15 575
162996 위탁수화물로 장비 붙일 때, 원정용(?) 데크백이 꼭 필요할까요..? [9] 뽀쉐리 2016-12-15 566
162995 전향 라이딩 동영상 좌표좀주세요 창원전기쟁이 2016-12-15 462
162994 테크니컬 라이딩 자세 질문입니다. [14] 개껌마시쩡 2016-12-15 1349
162993 데크 사이즈 문의드려요 [3] 날때까지뛰어 2016-12-15 671
162992 자꾸 물어봐서 죄송합니다 ㅠ [7] 꾸꾸꾸꾸꾸꾸 2016-12-15 527
162991 하이원 밸리 사우나 문열었나요 ? [4] 88꿈나무 2016-12-15 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