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남자이구요 173에 69kg 입니당
에어블라스터 보드자켓
L가 적당하나요????
엮인글 :

까칠한김군

2016.12.17 17:49:01
*.158.213.143

아뇨 조금 크게 나오던데요 m 어떠실지 173에 60 인데요 m사이즈가 좀커보여요 입어 보시고 선택하세요 

Illusion(일루젼)

2016.12.19 06:47:10
*.62.16.68

에어블라스터는 잘못입으면..ㅠㅡ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1
» 지금... 학동보드샵인데 에어블라스터 사이지 좀 질문요 [2] 떠올리기 2016-12-17 563
163267 오크밸리 011타시는분 있나요? 또는 빌릴 수 있는 렌탈샵이라도? [1] 살리 2016-12-17 805
163266 헬멧에 후드를 뒤집어 쓸때 후드 고정시키는 방법 있을까요? [12] IRUKA 2016-12-17 800
163265 트릭 질문 드립니다. [1] 은랑 2016-12-17 585
163264 에덴벨리 근처 샵이나 스키장 안에 왁싱 가능한데 있나요? [5] 사반더 2016-12-17 639
163263 F2 카본 166w 주문하고 기다리시는분?? [1] jjjjuu 2016-12-17 470
163262 알파인 보드복 문의!!! [9] 도라에몽v 2016-12-17 1558
163261 고글밴드미끄럼방지 방법? [3] 바람 2016-12-17 700
163260 rt7, rt9 플렉스가 얼만지.. [1] 구동구동열매 2016-12-17 636
163259 베어스타운 주차장 [3] 소춘 2016-12-17 973
163258 헬멧 싸이즈 문의드립니다 [3] 훌륭한분 2016-12-17 649
163257 다시 한번 질문 드립니다.. 야간스키장 문의 [1] SQL인젝션 2016-12-17 620
163256 전항각을 도전해볼려면? [16] 노블레스. 2016-12-17 1072
163255 다리에 힘빼는방법있나요? [7] 딕보이 2016-12-17 901
163254 15/16 살로몬 XLT [5] 초보찡 2016-12-17 792
163253 이너도 보아, 아우터도 보아인 부츠 없을까요? [4] 얄랴셩 2016-12-17 592
163252 용평 레인보우파라다이스 언제열까요? [4] DreamT 2016-12-17 664
163251 셀프왁싱 거치대 [11] qpalzm 2016-12-17 816
163250 어스2팬츠 끈? file [2] 상디 2016-12-17 483
163249 그라운드트릭하면 아파요 [3] 배고픈구자 2016-12-17 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