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들넘아가 키가 150내외.. 35키로 정도 나갑니다..


키작고 마르신 여자분들은 어디서 바지 구입하시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2
163512 데크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ㅠㅠ [6] 칼질고파요 2016-12-19 701
163511 이번 주 주중 휘팍 [7] 궁민 2016-12-19 617
163510 저녁에 스키장 가려는데 타이즈 입을까요? 0도 입니다 [17] clsamg 2016-12-19 802
163509 티타날 해머데크 질문 [6] Firststep~!!! 2016-12-19 952
163508 스텝인 봐주세요ㅜ file [8] 일산사람 2016-12-19 835
163507 턴할때 슬립이나는이유가 궁금합니다 [6] 잭ㅋ 2016-12-19 956
163506 카빙을 하려면 데크를 그에 맞춰야 하나요? 아님.. [26] 시원연우맘 2016-12-19 959
163505 애들 강습 어떤가요? [13] 시원연우맘 2016-12-19 846
» 키작고 마르신분 바지구입.. 낚엽만12년째 2016-12-19 619
163503 12월28~29 평일 용평vs휘팍 어디가 좋을까요? [10] 민쭈 2016-12-19 732
163502 보드 빅프레임 고글 질문이요오 [4] 현규 2016-12-19 784
163501 포워드린 주시는 분들 다들 비대칭으로 주시나요~? file [7] Kylian 2016-12-19 1531
163500 바인딩이 부서져서 새로 사야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3] killshot 2016-12-19 628
163499 스탠스폭 질문이요ㅠ file [16] F2_카빙머쉰 2016-12-19 1170
163498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사진첨부 file [5] 보드잘타고싶당 2016-12-19 725
163497 이너부츠 열성형 질문이요! [1] 첨벙 2016-12-19 584
163496 f2 하노프로 모델 타보신분 계실까요? [2] 달째 2016-12-19 525
163495 드래곤 고글사려구 하는데요! [1] 보드타는펭귄 2016-12-19 651
163494 181/68 xlt 사이즈 질문 [3] haytbuck 2016-12-19 534
163493 전향각 동영상 보고싶은데 어떤거 봐야 잘봤다고 소문날까요? [2] 가끔은기억해 2016-12-19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