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스팔트에 떨어트렸어요 ㅜ
테일 쪽 입니다
저에게 큰 맘 먹고 샀는데 떨어 트려서
사진 처럼 됬는데 그냥 타도 될까요 아님 투명 강력 본드나 메니큐어 라도 발라야하나요?

대형어

2016.12.20 16:26:51
*.7.52.133

큰데미지는 없어보이나 소량의 에폭시나 본드를 이용해서 물먹지않게 채워주시고 매니큐어로 마무리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데크데크데크

2016.12.20 16:27:20
*.254.209.84

감사합니다 ㅜ 우선 본드칠 해야겠네요

대형어

2016.12.20 16:28:29
*.7.52.133

아끼시는 데크라고 하셨으니 가능한 조치를 취하시는게 마음도편하고 더 애착이 가겠지요^^ 안전보딩하세욧

데크데크데크

2016.12.20 16:31:29
*.33.160.225

감사합니다 안보하세요^^

햇빛윤

2016.12.20 16:31:47
*.222.236.171

저정도면 그냥 메니큐어 정도면..될 듯 합니다....ㅠ.ㅠ

TEAM제로

2016.12.20 16:34:13
*.146.246.225

가까운편의점 가서 쏘주를 한병사서 드심댑니다

데크데크데크

2016.12.20 16:40:37
*.33.160.225

메니큐어 발랐네요..ㅎㅎ
너무 예민한가봅니다 ㅜ
소주가 답이군요........ㅋㅋ

선지국밥

2016.12.20 17:01:18
*.70.15.30

유효엣지부분이 아니라 큰 상관은 없어보여요~

파리루베

2016.12.20 17:04:07
*.33.165.107

FC-L인가요? 애지중지 이쁜녀석 떨궈서 가슴아프시겠어요ㅠ 새거아니어도 떨궜을때 가슴이 철렁 내려앉을듯...

라쇼몽

2016.12.20 17:19:33
*.193.203.63

아이고..타는데 지장을 초래하는 부분은 아니지만 안타깝네요 ㅜㅜ

은평구흑돼지

2016.12.20 17:54:00
*.96.174.14

위추

soulpapa

2016.12.20 18:08:12
*.96.183.173

몇주는 맘 아프실듯~
자기최면을 거세요 '데크는 소모 품이다, 소모품이다...' 안그럼 오래 감니다 ㅠ ㅠ

Andrew09

2016.12.20 18:30:23
*.223.35.248

망했네요..ㅠㅠ
못타도 10년이상밖에 못탈거같습니다 ㅠㅠ

오현마을

2016.12.20 18:37:31
*.139.207.151

생활상처라고 생각 하심이....

오늘도난참는다

2016.12.20 20:09:23
*.244.172.155

테일쪽은 뭐 ㅎㅎ

맘은 좀 아프시겠지만 상관없어보이네요

이디엠

2016.12.20 22:09:39
*.124.87.40

괜찮을거같아요 ㅎㅎ

데크데크데크

2016.12.20 22:37:48
*.33.160.225

fc-l 이에요 ㅠㅠ 그냥 소주 먹으면 괜찮아 지겠죠..ㅋㅋㅋ
큰 상처 아니라 다행이네요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68
163666 퀀텀 유사쿠 궁합 사진있음.. 질문입니다 file [8] 지뱅 2016-12-20 632
163665 말라뮤트질문 [8] 보드의무게 2016-12-20 684
163664 급질문!!! 곤지암 지금어떤가요 [3] DreamT 2016-12-20 527
163663 네버썸머 립쏘 어떤가요? [8] 뿌우뿌우 2016-12-20 997
163662 헬멧 질문이요 [2] Crencia 2016-12-20 600
163661 빅토리아 오픈 [7] 요넥스 2016-12-20 687
163660 오클리 캐노피 / EG2 SMU / 스미스 io 어떤거선호하시나요 [9] 가끔은기억해 2016-12-20 786
163659 엣지백 관련 질문드립니다. [4] 무중력댄서 2016-12-20 587
163658 스노우보드 강좌 질문 [8] 캥가루 2016-12-20 724
163657 학동 장비 할인율 얼마나 되나요? [7] megun 2016-12-20 781
163656 다음 어떤 연습을 해야할까요. [3] 1년차발목골절 2016-12-20 598
163655 써리투 에잇식스 발저림 질문 [1] 준한이 2016-12-20 539
163654 안녕하세요 스키 or 보드 [11] 터프윈 2016-12-20 607
163653 대두 바라클라바 추천부탁드립니다 [13] 허걱사람살려 2016-12-20 1039
163652 왕발이 세미해머 타입 데크 추천 부탁 드립니다. [12] 세비~★ 2016-12-20 975
163651 세탁질문입니다 secret 분노의키다리 2016-12-20 3
163650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4] 욱~이 2016-12-20 736
163649 신터드 베이스 보풀 질문 [6] 냥털 2016-12-20 666
163648 휘팍 주변 맛집좀 추천해주세요 [6] 발랜티노롯시 2016-12-20 684
» 금방 데크를 떨궛는데요.. file [17] 데크데크데크 2016-12-20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