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가이쿨님 다시금 감사합니다
헤드 255 부츠나눔해주셨고 살짝 엄지쪽 압박이 있어
프리 265 쌀형부츠 이너 껴봤더니 평지에선 딱 잘맞네요^^

라이너 한개 저렴한 스키용 칼럼에서 본것 주문해야겠어요

다음주 중 타보게되면 또 피드백드리겠습니다

오복순대국밥 꼭 잊지않겠습니다!

guycool

2016.12.21 00:27:11
*.112.105.253

 오래 간만에 들어왓다가 글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맘에 드신다니 다행 입니다. ^^ 


감사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528
149933 12/26,27 비온다네요ㅠ [6] Cloud8 2016-12-21 1 1051
149932 보드를 자주 타지 않으니 [5] 우왕ㅋ굳 2016-12-21   738
149931 1년만에 빛을 봤지만. file [2] -DC- 2016-12-21 1 1029
149930 중고거래.10년차.사기안당하는법.. [14] SensBang 2016-12-21 11 2033
149929 현재 휘팍 호크대기줄 ㅎㄷㄷ file [13] 금빛red 2016-12-21 1 2652
149928 얼음판에 손바닥 슬라이딩 결과.. file [7] 아이퐁퐁퐁 2016-12-21   1893
149927 사기꾼박민재 3번째 번호공개 file [9] SensBang 2016-12-21 2 1785
149926 [먹거리 나눔] 당첨자 발표(수정) file [24] pepepo 2016-12-21 5 687
149925 부디 오늘 많이 망가지지 말아야 할텐데 말이죠 file [4] 꽃보다스노보드 2016-12-21   1231
149924 휘팍 시즌권 환불하고 딴데 가야지..써글 셔틀 [15] 쭌~~☆ 2016-12-21   2227
149923 어우 오늘 휘팍셔틀사람많네요 ㄷ ㄷ [1] 옆집개님 2016-12-21   985
149922 03/04시즌의 추억 file [15] 꽃보더딸 2016-12-21 3 1736
149921 연말에 하이원 원정행 결정. [14] 카빙?그건먹... 2016-12-21   1271
149920 12월 21일 출석부 만들어봅니다... [41] 왕초보가족보더 2016-12-21 7 418
149919 유투브에 이렇게 올려볼까 합니다. #1 [24] Nills 2016-12-20 29 1268
149918 영.롱 file [5] H9 2016-12-20   1148
149917 데크 거치대 드디어 완성~~ file [9] 루단 2016-12-20 3 2422
149916 날씨 이러기있기없기ㅜㅜ [15] 러봉 2016-12-20 5 1167
» 가이쿨님 나눔 인증입니다 file [1] 재활은보드 2016-12-20 1 598
149914 비수기 취미를 지금 할줄이야..ㅠ file [23] 숙쟈냔 2016-12-20   2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