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K2 쓰락시스 이고요
리프트에서 내려 스케이팅 할때 힐 사이드 엣지에 걸려서 칼로 베인거 처럼 됬네요
좀 깊게 베인거 같은데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Illusion(일루젼)

2016.12.25 00:12:15
*.62.3.8

물들어오나요??;;

기복이는낙엽

2016.12.25 00:30:28
*.62.172.101

다행히 물은 안새는거 같아요
순간 접착제 바르면 나중에 갈라지겠죠?

Illusion(일루젼)

2016.12.25 00:32:54
*.33.162.52

저도 예전에 나이트로 팀tls 쓸때 저런상처가 생겼었는데.그놈은 워낙 외피가 얇아서 습설에서 양말이 젖을정도더라구요..물이안샌다면 다행이긴한데..순접은 저도 사용을안해봐서 뭐라 말씀드리기가..ㅜ

쩨비

2016.12.25 00:47:47
*.111.10.17

구두방 들고가보세요

기복이는낙엽

2016.12.25 00:50:51
*.62.172.101

그냥 타다가 심해지면 방수실리콘 쏴야겠네요
다음 부츠살때 앞부분 재질도 고려 해서 사야겠네요
쓰락시스 신으시는분들 엣지날 조심하세요ㅎ

노블레스.

2016.12.25 03:00:01
*.166.215.196

오공 본드 바르시면 될것같은데..

표충사

2016.12.25 07:55:58
*.101.20.146

이번 시즌 신상 같은데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ㅠㅠ

본드 바르는것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BURTONSTEPON

2016.12.25 13:01:39
*.38.8.241

저도 그래요
실리콘바르면 됩니다

꼬ㅊ보더

2016.12.25 13:54:46
*.223.20.123

슈구 바르세요

이디엠

2016.12.25 18:59:10
*.124.87.40

실리콘 ? 괜찮을거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0
164194 베이스패임 상처 신경쓰시나요? [4] 쿤님v 2016-12-24 625
» 부츠 상태좀 봐주세요 file [10] 기복이는낙엽 2016-12-24 795
164192 전향각시 하이백 포워드린이 좋나요? [5] 가끔은기억해 2016-12-24 1517
164191 스탠스 질문드려요 [6] 화재빵빵 2016-12-24 964
164190 셔틀러분들! 장비는 어떻게들 하시나요 ?? [13] 신나게타자~ 2016-12-24 877
164189 발볼. 부츠 문의드립니다 [4] 라이더이라 2016-12-24 528
164188 카빙 토엣지에 부츠 끝이 눈밭에 걸려요... [19] wonamp 2016-12-24 963
164187 15/16캐피타 doa 160 샾에서 보신분 있나요~~ [2] 물퍄슈~~^^ 2016-12-24 558
164186 데크 권장체중 관련 문의드립니다. [6] 시동리 2016-12-24 588
164185 데크 찍힌 상처에 메니큐어 같은거 발라야 하나요? file [11] 노래하는선장 2016-12-24 1037
164184 이 데크중에 [6] 무도리 2016-12-24 639
164183 지금 스키장들 얼음알갱이 가 많던데 알파인베이스이나 검정색 스피드베... [4] 오버클래스id 2016-12-24 672
164182 레몬스노우에서 익스트림왁스 구매해보신분 질문 [1] 탕정차도남 2016-12-24 665
164181 데크가 1cm 큰가요? [16] 나두두 2016-12-24 975
164180 데크상태좀봐주세요.불량관련! file [11] 청기내리세용 2016-12-24 926
164179 지산 장비보관 질문드림니다 [1] 휘동 2016-12-24 397
164178 이 자켓 어디껀지 알려주세요..ㅠ file [8] Rider.천궁 2016-12-24 1092
164177 새 부츠 길들이기? [10] 아로여나 2016-12-24 1010
164176 스탠스 너비? [7] 사악 2016-12-24 940
164175 야간용 고글 빛투과율 어느정도 쓰시나요? [8] 호추점82 2016-12-24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