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번주 ㅜㅜㅜ

조회 수 451 추천 수 0 2016.12.26 12:25:38

이번주 평일보딩 할수있는 날짜가 화 , 수 밖에 없는데


내일은 강원도에 폭설이 온다고 하고

폭설담날 파우더보딩은 싫은데..


아 평일보딩 못하나요....ㅠㅠㅠㅠ

엮인글 :

낙타뒷발

2016.12.26 12:26:57
*.223.31.208

화 수 2번이나 하시네요
부럽..

sojin

2016.12.26 12:54:06
*.241.18.41

화수밖에 없는데. 결국 못간다는 소리에요. 주말엔 못가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81
150294 웰팍 폭설 입니다 꺄~~~♡♡♡ file [8] 꽃보다스노보드 2016-12-26 2 1668
150293 곤도라에서 음식 먹는 인간.. [14] 가자나 2016-12-26   1592
150292 웰팍에서 장갑 한쪽 분실했습니다 ㅠㅠ file [4] 허니훈 2016-12-26 1 697
150291 MS대란 결국 환불 되는군요..ㅎ [15] 밥주걱 2016-12-26   1946
150290 하이원 폭설 [2] 설삥 2016-12-26   956
» 이번주 ㅜㅜㅜ [2] sojin 2016-12-26   451
150288 비발디 눈옵니다~~소리질러~~~ [10] 시동리 2016-12-26 1 725
150287 [하이원] 데크 분실했어요 ㅜㅜ 목격자 찾습니다.. file [17] Jayla 2016-12-26 2 2139
150286 인터넷에서만 보던 무개념주차를 스키장에서 봤어요 [8] 내가효자라니 2016-12-26 4 1955
150285 자로 세월x [2] 마스야가자 2016-12-26 4 1227
150284 순실이 깜방청문회각.. [4] SensBang 2016-12-26 1 994
150283 목 아파요 ㅠ ( 리프트 담배충들 .. ) [11] 엄마찾아원에리 2016-12-26   1236
150282 테크노정상 출발지점 흡연문제 [4] 창님 2016-12-26   912
150281 시간이 느무느무 안 가네요... [18] pepepo 2016-12-26   656
150280 시즌 오픈전 부터 현재 시점.. [2] Quicks 2016-12-26   672
150279 이거 상태가 너무 않좋은데 시설 관리팀에 *과장한테 전화해야겟네 [8] 하이원광식이형 2016-12-26   1458
150278 크리스마스 휘팍! file [7] 꽁지암 2016-12-26 4 1245
150277 고수와 초보의 차이 [8] 언제나겨울 2016-12-26   1959
150276 (나눔)베어스타운 쿠폰입니다. file [24] 또모찡 2016-12-26 18 822
150275 24일 휘팍 호크...정말 타기 쉽지않네요 [8] 공랑붕어 2016-12-26   1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