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폭설이라길래 웹캡봤더니


무슨 월요일에 리프트길이 저리길까요


재즈 및 발라드는 눈반 사람반


방학의힘인가...


명불허전 백만대명 장난아니네요

엮인글 :

BlackField

2016.12.26 15:11:25
*.171.250.217

ㅎ ㅓ ㅎ ㅓ 백만 이라고욤???

백만이면 얼마 안돼는데욤 ㅋㅋㅋ

아직 실질적인 성수기 아닌듯 합니다.

진짜 성수기 돼면 리프트 평균 한번 타는게 30분 이상 걸려염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23
150317 저는 리프트에서 욕하는게 싫어요 [39] 돌연사 2016-12-26 1 2044
150316 이은미의 데크있어요? (Feat. 빡친 마음) [20] Hate 2016-12-26 16 1548
150315 충돌사고얘기가 나오니 저도 24일 곤쟘에서 목격한 일이 생각나네요 [8] 쵸코산도 2016-12-26 3 1628
150314 2년 전 부터 날씨가 카빙귀신 2016-12-26 1 534
150313 사람을 찾습니다. feat 하이원 산타 같은 천사 [3] 갸토무슬린 2016-12-26 4 1383
150312 페북에서 요즘 숨고 라는 사이트가 잇길래... Solopain 2016-12-26   981
150311 어제 웰팍서 사고가 났습니다 ㅎㅎ [24] 아롱이사랑 2016-12-26 1 2072
150310 아이 시즌권 분실 했어요.. [3] pink 2016-12-26 1 594
150309 비매너란..... [10] 현실은걸레 2016-12-26   1205
150308 풀페이스 헬멧이 필요한걸까요? (웰팍 부상자 목격담) [8] Jangs 2016-12-26   1546
150307 하이원 웹켐을 보니.......... [16] pepepo 2016-12-26   1226
150306 하이원 설경 file [9] 천안황제 2016-12-26 6 1865
150305 오늘은 흡연이 핫한가 봅니다~ [14] Ellumi 2016-12-26 2 1080
» 오늘 월요일맞나요? 비발디.. [1] 가끔은기억해 2016-12-26 1 735
150303 지난주 금욜야간 브라보상단 흡연하시던분들 [12] 살로면 2016-12-26 4 1262
150302 예술적 카빙곡선을 만들겠다는 저의 각오 입니다. [13] 미대생 2016-12-26 1 1742
150301 자게에 가입인사드립니다^^ [12] 객기근육맨 2016-12-26 3 441
150300 아.. 내일 하이원 고민됩니다 ㅋ [4] 쪼꼬보이 2016-12-26   751
150299 하이원 눈폭탄. . . file [9] 펜줄놈 2016-12-26 1 2099
150298 셀프 성탄선물 인증입니다 file [11] 스리슬턴 2016-12-26 6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