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가겠다는 아들 억지로 데려가서
첫런은 용평 골드 환타지아
두번째는 차도로 해서 골드로 돌아 오는길 타고 왔는데
집에와보니 시즌권이 없네요+_+

용평은 눈이 펑펑 오고 있어요~
날씨가 춥지 않아서 수분이 많은 눈이라
왁싱 안한분들은 눈이 보드를 잡기도 해요~~
엮인글 :

덜 잊혀진

2016.12.26 16:19:58
*.138.120.194

에구.. 액땜 했다고 생각하세요. 위로의 추천 누르고 갑니다.

주접회장

2016.12.26 19:09:43
*.119.161.102

재발급 받으셔야겠네요...

헝그리ONE

2016.12.27 14:56:18
*.163.51.59

재발 ~~ 걱정 하지 말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107
150315 충돌사고얘기가 나오니 저도 24일 곤쟘에서 목격한 일이 생각나네요 [8] 쵸코산도 2016-12-26 3 1628
150314 2년 전 부터 날씨가 카빙귀신 2016-12-26 1 534
150313 사람을 찾습니다. feat 하이원 산타 같은 천사 [3] 갸토무슬린 2016-12-26 4 1383
150312 페북에서 요즘 숨고 라는 사이트가 잇길래... Solopain 2016-12-26   979
150311 어제 웰팍서 사고가 났습니다 ㅎㅎ [24] 아롱이사랑 2016-12-26 1 2072
» 아이 시즌권 분실 했어요.. [3] pink 2016-12-26 1 594
150309 비매너란..... [10] 현실은걸레 2016-12-26   1205
150308 풀페이스 헬멧이 필요한걸까요? (웰팍 부상자 목격담) [8] Jangs 2016-12-26   1546
150307 하이원 웹켐을 보니.......... [16] pepepo 2016-12-26   1226
150306 하이원 설경 file [9] 천안황제 2016-12-26 6 1865
150305 오늘은 흡연이 핫한가 봅니다~ [14] Ellumi 2016-12-26 2 1080
150304 오늘 월요일맞나요? 비발디.. [1] 가끔은기억해 2016-12-26 1 735
150303 지난주 금욜야간 브라보상단 흡연하시던분들 [12] 살로면 2016-12-26 4 1262
150302 예술적 카빙곡선을 만들겠다는 저의 각오 입니다. [13] 미대생 2016-12-26 1 1742
150301 자게에 가입인사드립니다^^ [12] 객기근육맨 2016-12-26 3 441
150300 아.. 내일 하이원 고민됩니다 ㅋ [4] 쪼꼬보이 2016-12-26   751
150299 하이원 눈폭탄. . . file [9] 펜줄놈 2016-12-26 1 2099
150298 셀프 성탄선물 인증입니다 file [11] 스리슬턴 2016-12-26 6 1322
150297 지름인증..... file [9] 자이언트뉴비 2016-12-26 5 1083
150296 리프트 담배도 문제지만 더 민폐인거.. [38] 괴짜보더 2016-12-26 3 2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