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유부1과 솔로 5명이서 1박 2일을 마치고 내려오는 길이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를 하고 짐싸서 내려 오는길에 편의점에 들려서 음료수를 사고..


내려오는길에 편의점 앞에서 휴대폰을 두고왔어요(다시 생각해도 안습....)



그 사실을 시즌버스타고 출발 2분전에 아는 바람에...


휴대폰에 전화를 걸었더니 어떤 남자분께서 받으셨어요


제 부탁으로 벨리 인포메이션에 맞겨주셨는데


경황이 없어서 연락처도 못물어 봤어요


기프티 콘이라도 보내드리게.... 사람을 찾습니다!!

엮인글 :

호요보더

2016.12.26 16:12:53
*.209.31.143

^^ㅊㅊㅇ

커피맛와인

2016.12.26 16:54:24
*.111.22.47

혹시 하x관광버스 이용하시는분??
어제 복귀하는 버스 뒤에서 들었네요ㅋㅋ

갸토무슬린

2016.12.26 18:13:03
*.104.47.220

ㅠㅠ 저 맞아요 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15
150315 충돌사고얘기가 나오니 저도 24일 곤쟘에서 목격한 일이 생각나네요 [8] 쵸코산도 2016-12-26 3 1628
150314 2년 전 부터 날씨가 카빙귀신 2016-12-26 1 534
» 사람을 찾습니다. feat 하이원 산타 같은 천사 [3] 갸토무슬린 2016-12-26 4 1383
150312 페북에서 요즘 숨고 라는 사이트가 잇길래... Solopain 2016-12-26   979
150311 어제 웰팍서 사고가 났습니다 ㅎㅎ [24] 아롱이사랑 2016-12-26 1 2072
150310 아이 시즌권 분실 했어요.. [3] pink 2016-12-26 1 594
150309 비매너란..... [10] 현실은걸레 2016-12-26   1205
150308 풀페이스 헬멧이 필요한걸까요? (웰팍 부상자 목격담) [8] Jangs 2016-12-26   1546
150307 하이원 웹켐을 보니.......... [16] pepepo 2016-12-26   1226
150306 하이원 설경 file [9] 천안황제 2016-12-26 6 1865
150305 오늘은 흡연이 핫한가 봅니다~ [14] Ellumi 2016-12-26 2 1080
150304 오늘 월요일맞나요? 비발디.. [1] 가끔은기억해 2016-12-26 1 735
150303 지난주 금욜야간 브라보상단 흡연하시던분들 [12] 살로면 2016-12-26 4 1262
150302 예술적 카빙곡선을 만들겠다는 저의 각오 입니다. [13] 미대생 2016-12-26 1 1742
150301 자게에 가입인사드립니다^^ [12] 객기근육맨 2016-12-26 3 441
150300 아.. 내일 하이원 고민됩니다 ㅋ [4] 쪼꼬보이 2016-12-26   751
150299 하이원 눈폭탄. . . file [9] 펜줄놈 2016-12-26 1 2099
150298 셀프 성탄선물 인증입니다 file [11] 스리슬턴 2016-12-26 6 1322
150297 지름인증..... file [9] 자이언트뉴비 2016-12-26 5 1083
150296 리프트 담배도 문제지만 더 민폐인거.. [38] 괴짜보더 2016-12-26 3 2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