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조회 수 356 추천 수 0 2016.12.27 09:59:24
안녕하세요 이번 시즌은 렌탈 졸업하고 장비 구매하려고 합니다.
실력은 S자 수준의 초보 입니다.

부츠
데크
바인딩
고글
보호대

위 장비들 추천 해주실만한 것 있으면 부탁드릴께요
참고로 키 176cm 발 275 안경끼는 남자입니다
예산은 70-80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수분들의 좋은 조언 부탁드릴께요~!!
엮인글 :

zzinokii

2016.12.27 22:37:44
*.204.8.126

70-80이면 데크, 바인딩은 중고사세요

부츠는 편한게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시구요

고글은 취향인듯하구요

조또마때쿠다사이

2018.03.15 14:37:08
*.121.225.41

부츠 고글뺴고 다 중고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01
164484 프로토 타입 2 Proto type 2 데크 [2] melomine 2016-12-27 590
164483 웰팍에 친구들을 데리고 가려고하는대요~ [2] 보드타는서... 2016-12-27 608
»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2] kiki 2016-12-27 356
164481 발 사이즈 275인데 일반 해머데크 사용 가능할까요? [6] 쿠킹랩 2016-12-27 794
164480 횡성 부근 새로운 스키장??? [5] 헝그리김박사 2016-12-27 959
164479 곤지암 슬로프 중 윈디브릿지 반은 열은건가요? [6] DreamT 2016-12-27 728
164478 번 헬멧에 사이즈 스티커 [4] 제이제잉제잉 2016-12-27 657
164477 지금 곤지암 슬로프 어디어디 열었나요? [2] 별이되어라 2016-12-27 566
164476 써티투 부츠 사이즈문의, 성형문의 [9] 낙엽천재 2016-12-27 599
164475 매트릭스 이스케이프어떤가요? [10] 규빵 2016-12-27 1724
164474 미국에서 사올물품~ [5] 진저스냅 2016-12-27 786
164473 보드. 바인딩 사려고 하는데요 [1] 낙엽이떨어진다 2016-12-27 547
164472 노스웨이브 부츠 . AS및 끈교체문의 [1] 고관절 2016-12-27 652
164471 스냅백 모자 큰싸이즈 파시는데 아시는분있으신가요??? [3] NYBRO 2016-12-27 625
164470 휘팍 셔틀버스 문의요~ [6] JunSEong 2016-12-27 591
164469 슬림핏 블랙바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삼삼한오후 2016-12-27 934
164468 데페 바인딩 추천해주세요ㅠ [4] 135689 2016-12-27 718
164467 휘팍 코인락커 [2] 옆집개님 2016-12-27 567
164466 장비조합 질문 드립니다.(바인딩) [1] CLige250 2016-12-27 599
164465 말라뮤트 부츠 싸이즈 질문 [9] 2016-12-27 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