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듀크에서 도도로 이어지는 코스 오픈했는지 궁금해요~~

엮인글 :

해피가이

2016.12.27 10:35:14
*.102.1.143

아니요, 키위만 오픈 했습니다.

언제 오픈할지는 안개때문에 슬롭 안보여서 가늠

할수 없네요.

새하얀백보딩

2016.12.27 10:41:44
*.77.1.149

넵 답변 감사드려욧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01
164495 롬 타가바인딩 as 센터 연락처 좀 알려주세요 [2] 알프스1004 2016-12-27 596
164494 급사 카빙시 속도조절 [10] 무소유벤투스 2016-12-27 1503
164493 블랙레인님의 데크 사이즈가 궁금합니닷 [4] 맣아지 2016-12-27 652
164492 센터링이 중요한건가요? [5] 둘기choi 2016-12-27 675
164491 16/17 셀렉트 신으시는 분들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7] Cool-보더 2016-12-27 622
164490 카빙...전향이 아닌 자세 문의 입니다... [8] ㅇ.ㅇ 2016-12-27 956
» 휘팍에 계신분들 지금 혹시 듀크열었나요? [2] 새하얀백보딩 2016-12-27 698
164488 푹푹 빠지는 습설에서는 어떻게 타야하나요? [14] silentnight 2016-12-27 812
164487 오가fc 타다가 타입알 타면 어려울까요? [2] 무릎꿇어짜샤 2016-12-27 724
164486 데크길이 질문입니다ㅜㅜ.. [6] 더하기 2016-12-27 772
164485 강촌 상황 궁금합니다. [6] 임장사 2016-12-27 620
164484 프로토 타입 2 Proto type 2 데크 [2] melomine 2016-12-27 590
164483 웰팍에 친구들을 데리고 가려고하는대요~ [2] 보드타는서... 2016-12-27 611
164482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2] kiki 2016-12-27 358
164481 발 사이즈 275인데 일반 해머데크 사용 가능할까요? [6] 쿠킹랩 2016-12-27 794
164480 횡성 부근 새로운 스키장??? [5] 헝그리김박사 2016-12-27 961
164479 곤지암 슬로프 중 윈디브릿지 반은 열은건가요? [6] DreamT 2016-12-27 728
164478 번 헬멧에 사이즈 스티커 [4] 제이제잉제잉 2016-12-27 658
164477 지금 곤지암 슬로프 어디어디 열었나요? [2] 별이되어라 2016-12-27 573
164476 써티투 부츠 사이즈문의, 성형문의 [9] 낙엽천재 2016-12-27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