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 보드타는 친구 

레귤러 (15도/0도)

펜듈럼까지 가르쳤는데

뒷발 발목이 아프다고 하네요

발목이 아프다고 해서 바인딩 각도를 어떻게 바꿔줘야할까요?

아니면 처음이라 발목에 무리가 갔던건가요?

엮인글 :

Brembo

2016.12.28 12:04:46
*.170.174.48

처음에는 12/0, 혹은 9/0도 나쁘지 않습니다.

앞발 각을 더 줄여보시고...

혹은 스텐스가 너무 넓지 않은지도 한번 보시구요.


만약 장비가 렌탈이라면, 부츠가 발을 잘 못잡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마쿠사무라이

2016.12.28 12:04:59
*.102.128.162

구피로 한번 타보시고 그래도 아프시다면 그때 각도를 조절하시거나 자세를 체크해보세요

밥풀리

2016.12.28 12:12:05
*.42.220.89

15도 발은 괜찮은데 0도 뒷발이 통증이 있어도 오히려 앞 발을 줄여 각도를 줄이면 나아질까요?

앞발 12도 9도로 하고 뒷발 -3도 정도는 괜찮을까요? 

무소유벤투스

2016.12.28 12:17:13
*.62.215.145

각도보다 스탠스가 너무넓으면 발목이 안쪽으로 휘어서 전 아팠던거같아요

작전참모

2016.12.28 13:00:01
*.193.194.8

부츠 잘 쫄라 맸나요?

발이 안에서 놀거나 부츠가 너무 소프트 해서 발목이 잘 접히면 아프기도 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4
164686 타탄데크 타다가 우드데크를 타면 느낌이 많이 다를까요?? [17] MuJu-Gunmin 2016-12-28 926
164685 양지 시즌권교부처 평일영업시간 아시는분. [2] 꽃보다스노보드 2016-12-28 720
» 초보자 바인딩각도 도와주세요 [5] 밥풀리 2016-12-28 848
164683 렌탈샵 사장님의 추천 (bolt데크??) file [10] 송팀장. 2016-12-28 812
164682 카빙 문제가 뭔지 잘모르겠어요 ㅠㅠ [4] 기초튼튼 2016-12-28 811
164681 급사에서.. [8] silentnight 2016-12-28 774
164680 헬멧 귀돌이 오디오칩 쓰시는분 계신가요? file [5] megun 2016-12-28 816
164679 지금 공구중은 butca 고글 어때요? 닉값한다 2016-12-28 733
164678 미국현지에서 도넥 구입 [4] Suhyun 2016-12-28 766
164677 용평 레파 언제 오픈 할까요? [5] 헝그리김박사 2016-12-28 776
164676 붓아웃 ?? 빨래판 아웃??? [8] 보더쫄면 2016-12-28 632
164675 웰리힐리 보드 핫왁싱 잘하는 곳 [5] 환상2 2016-12-28 712
164674 유니온바인딩 나사 어디서 구하나요? file [3] 배춘잠 2016-12-28 925
164673 학동 보드복좀 많은곳 있을까요? [21] 노을안에 2016-12-28 962
164672 휘팍 내 수리샵 엣징 [4] 김거북 2016-12-28 709
164671 휘닉스파크 시즌 버스 ... [2] 뀨뀨라네요 2016-12-28 612
164670 리조트내 수리센터에서 엣징 해보신분들 계신가요? [4] Timmmy 2016-12-28 598
164669 데페ti 바인딩 질문!!!! [7] wongolf 2016-12-28 562
164668 곤지암 초급이 비발디 초심(?)이랑 경사가 같나요? [4] 츄러슈 2016-12-28 720
164667 해머 첫 입문 조언부탁드려요. [7] sapapa 2016-12-28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