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5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플럭스 xf 사이즈질문이요?
조회 수
589
추천 수
0
2016.12.28 18:10:27
playernopi
*.71.125.176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37991534
X5 옴니보아 235사이즈 쓰는 남자입니다.
Xs사이즈로가야할까요? S사이즈로 사야될까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소나차
2016.12.28 18:50:57
*.7.52.142
x5 240신습니다
xf s입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51
164745
엔쓰리 입고 계신 분 질문드립니다.
[7]
궁민
2016-12-28
618
164744
스키?신발 같이생긴거 뭔지아시나요 ?
[4]
토끼놀이
2016-12-28
632
164743
형님들 고글질문좀드립니다ㅜ
[3]
오닉시아zzz
2016-12-28
664
164742
왁스 질문드려요 가볍게 쓸수잇는 퀵왁스?
[8]
왁스왁싱왁스
2016-12-28
680
164741
무주 주간 리프트권 저렴하게 사는 법 좀....ㅠㅠ
[5]
xperia
2016-12-28
613
164740
Ini 보드복 질문드립니다
[1]
Ini
2016-12-28
566
164739
바인딩 찢어짐...뭘로 붙여야 할까요ㅠㅠ
[7]
김까망이
2016-12-28
682
»
플럭스 xf 사이즈질문이요?
[1]
playernopi
2016-12-28
589
164737
데스페라도 시승해보고 싶어요 ..
[1]
웰팍곰탱이
2016-12-28
618
164736
보드복 자켓 색상 추천부탁해요~
[15]
가끔은기억해
2016-12-28
842
164735
비발디파크 50% 할인 받는 방법 없나요?
[3]
Gak_E
2016-12-28
1159
164734
비발디 리조트 내부 렌탈샵에 어느정도 빌릴수있나요?
[2]
rhkdro90
2016-12-28
668
164733
휘닉스파크 귀가 버스 문의 (서현, 범계 방향)
[2]
혼랑
2016-12-28
715
164732
데크 xlt에 따른 부츠,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6]
보드의종말
2016-12-28
858
164731
베어스타운에 제일 가까운 24시 찜질방이 어딘가요??
[4]
데페삼겹살
2016-12-28
809
164730
곤지암리조트 근처에 24시간 찜질방이 있을까요?
[1]
aa
2016-12-28
3631
164729
입문장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7]
K.Soo
2016-12-28
572
164728
세미해머 일반데크 궁금합니다.
[4]
Anania
2016-12-28
774
164727
led반짝빤짝 빛나는 시즌권케이스 이거 어디서구하나요?
[2]
히스비
2016-12-28
814
164726
버튼은....
[9]
과체중보더
2016-12-28
612
쓰기...
목록
첫 페이지
4770
4771
4772
4773
4774
4775
4776
4777
4778
4779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xf 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