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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 경사가 있다면.. 경사 쪽으로 역엤지를 주는데 당연히 넘어지는데 잘타는 사람들은 안넘어지니 나도 안넘어 지겠지 하는 생각으로 역겠지 넣었다가 날라가본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이제는 알겠더군요.. 카빙은 관성까지 계산한 운동역학이고.. 진행방향에 방해가 되는 엣지 체인지는 없어야 한다는거.. 너비스는 뒷발을 알게모르게 차게 되니까 그로인해서 진행방향과 틀어진 각도로 엣지를 들게되고.. 그게 역엤지일 경우엔 날라가수밖에 없다는.. ㅎㅎㅎ
뭐 결론은.. 급하게 엣지체인지 하지 마시고.. 폴라인과 데크가 일자가 된것을 확인하고 엣지를 세루라는 말 뿐 입니다. 자연스럽게 감을 익히세요.. ㅎㅎ
힐엣지 - 베이스 -토엣지 - 베이스 - 힐엣지 순이죠.
뒷발차기가 들어가는이유는 상체 로테이션을 주고 보드가 돌아가길기다리는데 엣지체인지 되는구간에서 가속이 붙으니까 겁이나서 억지로 보드를 돌려서 일자로 만드려고하는거같아요. (제가 그랫죠 ㅠ)
좀더 편안하게 시선부터 천천히 상체로테이션주고 느긋하게 기다리면 보드도 알아서 따라오게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