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설질 설탕인가요?

조회 수 574 추천 수 0 2017.01.04 10:20:46
휘닉스파크 야간에 들어가볼까 하는데요 오늘 주간설질 설탕인가요?? 설탕만 아니였으면 종겠네요 ㅠ
엮인글 :

해피가이

2017.01.04 11:59:49
*.36.158.6

설탕 아닙니다. 영상기온에 특히 햇살이 문제인데
야간정설후 경기권 설질보다는 양호!! 예상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20
165626 CASI 스타일에 해머데크 [3] 하늬윈드 2017-01-04 946
165625 에덴에 불법강습 기준이 알고싶습니다. [9] 임호우 2017-01-04 828
165624 심플에어 착지시 역캠버가 유리한가요? [4] guycool 2017-01-04 530
165623 웰리힐리는 셔틀패키지 없나요? [3] 보드꼬마 2017-01-04 522
165622 일본원정 팁좀 부탁드립니당 [7] 뭘또이런걸다 2017-01-04 620
165621 인천에서 하이원가는길 휴게소 [5] 초보왕이다 2017-01-04 828
165620 셀렉트에 xv S사이즈가 맞나요??? [5] 도와주세요 2017-01-04 617
165619 보드복 고어택스 팬츠 살수있는 사이트나 샵? [3] STEP-ON버튼 2017-01-04 667
165618 플럭스 xv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8] 퇴근전엔야근 2017-01-04 964
165617 휘팍 근처 저렴한 헬스장 문의 [1] 궁민 2017-01-04 510
165616 라이딩 입문 장비 [6] 얌닝용 2017-01-04 687
165615 테크니컬 입문자 입니다 고수님들 질문좀... [11] 서운한 2017-01-04 641
165614 원볼 고양이 스텀패드 [5] 몬스터howl 2017-01-04 653
165613 스탠스 각도 조절후 오른쪽 무릎 안쪽이 아파요.. [2] 노을안에 2017-01-04 875
165612 스노우보드 데크좀 추천해주세요 [12] 헤헤햇 2017-01-04 1005
165611 덕 스탠스로 카빙할때... [5] 2017-01-04 1072
165610 카빙 질문 드릴게요 ~ [10] melomine 2017-01-04 725
165609 사버..여쭤봅니다. [7] snobuny 2017-01-04 590
» 휘팍 설질 설탕인가요? [1] 곤지암설탕밭 2017-01-04 574
165607 여자사람 보드복 추천해주세요! [25] 쎄헤이 2017-01-04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