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반상주라 용돈 벌이라도 좀 해보고 싶은데 어케 할수 있을까요?

엮인글 :

공랑붕어

2017.01.05 17:50:25
*.223.62.148

예전에 본글인데 돈안됀다고 하던데요 고생만 디립다 하공...ㅡ.ㅡ;

-Double.J-

2017.01.05 18:13:45
*.104.107.162

뭐 크게 큰돈 벌생각은 없어요 


시즌방 지내면서 밥값이나 ㅎㅎ 


그리고 하이원은 없네요 ㅠㅠ

gpdl123444

2017.01.05 18:29:32
*.36.218.193

하이원이세요? 아 ㅠㅠ

짙은눈썹

2017.01.05 18:30:46
*.62.172.20

레벨 자격증이 없으면 .... 불법입니다...

아마도요..

쿠니쿠니

2017.01.05 19:06:04
*.26.167.62

사설 강습이 불법일 수는 있어도

국가 자격증이 아닌
협회 자격이 없다고 불법일 순 없을 것 같습니다만. ㅋㅋ.

아무나 협회 만들어 돈 받고 자격증 팔면 그게 민간 자격증 아닌가요???

짙은눈썹

2017.01.05 19:40:23
*.62.172.20

저는 잘 몰라유~ 강습안해봐서

갈라드리엘

2017.01.05 18:46:43
*.139.85.163

무주는 강습시즌권 끊어야합니다
개인은 잘 모르겠는데 샵으로 등록하면 40만원정도 나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06
165825 보드복, 장비 넣는 전용 가방 같은게 있나요? [14] 에휴그돈이면 2017-01-05 975
165824 모스 마제스트 타시는 분이나 타보신분 있으신가요?? [6] MuJu-Gunmin 2017-01-05 826
165823 해머데크 투표좀 해주세여.... [11] 신사의품격 2017-01-05 905
165822 드래곤 nfx고글 렌즈교체 도와주세요ㅠ file [3] 구로브라더 2017-01-05 660
165821 시선과 bbp자세 [9] 리뚱 2017-01-05 896
165820 써리투 여자 사이즈표 질문입니다. [2] 럽수 2017-01-05 835
165819 혼자 보드 시작하려합니다 [15] DEEKAY 2017-01-05 727
165818 왕발데크추천좀해주세요!!! [5] 맹규 2017-01-05 681
165817 여자바라클라바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핼맷착용) [9] 옙쏠 2017-01-05 863
165816 솔보더형님들 점심 저녁 어떻게 때우시나요? [16] IrisK 2017-01-05 628
165815 헬맷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광느 2017-01-05 587
165814 비발디파크 슬로프 추천좀 [8] 안습 2017-01-05 544
165813 여자를..입문을좀 시키려하는뎅.. [28] 고니농 2017-01-05 1047
165812 오크밸리 금심야.. 토오전... [5] 늅이 2017-01-05 963
165811 16/17 퀀텀 질문이요~~~ [4] 아따씨부엉 2017-01-05 629
» 샵강사 어떻게 하죠?? [8] -Double.J- 2017-01-05 973
165809 버튼 다이오드 제네시스 구할수가없네요... [24] 엄가영 2017-01-05 962
165808 애쉬버리 렌즈교체 어떻게 하나요 ㅠㅠ [6] 궁디아야 2017-01-05 865
165807 발목이 무진장 아픕니다. [21] 노블레스. 2017-01-05 841
165806 오늘 곤지암 야간설질 어떨까요 ? [7] 가보쟝 2017-01-05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