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훗가이도라면...루스츠....니세코 추천드려요...
근데..니세코도 물가가..;; (니세코는 도미트리 같은데 알아보시면 될듯...아님 굿찬 시내에서 다니셔도..
니세코365 네이버카페 추천드립니다..여기 쥔님이 니세코 상주하시는 분..굿찬 시내에 시즌방도 운영..)
루스츠는 숙박이 좀 비쌀것 같네요..슬롭은 카빙하기는 아마도 니세코보다는 좋을지도..
제가 2014년 3월 중순에 니세코 갔었는데요...그때 파우더 눈도 오고, 비도 오고...암튼 복골복입니다..
3/6 정도라면 괜찮을것 같긴한데요...10일 정도니....좋을것 같네요..
아 그리고 이왕 일본 가시면 파우더도 좀 타고 오세요...신세경입니다..;;ㅎㅎ(365카페 쥔님이 가이드도
저렴하게 하시니...;;;)
부럽습..;;;(저도 그때 퇴사하고 갔었더랬죠...;; 근데 6일밖에 못가서 아쉬웠어요...;)
니세코 숙박이 가장 문제일텐데요...도미트리 중 코로폿쿠르?인가..거기가 아마 메인 스키장인 히라후에서
가장 가깝고 저렴합니다...그쪽 알아보시고...(여행사 통하실거면요..)
니세코365카페서도..항공 제외한 부분을 견적을 받아보세요..거기도 코로폿쿠르?(이름은 부정확.;;죄송)에
숙박 컨택해줄수 있을겁니다..아님...굿찬시내 시즌방을 저렴하게 운영하는것 같으니..그것도 괜찮겠구요..
히라후쪽 시내가 물가가 많이 비싸요...거기에 저녁 먹으려면 예약 안하면 먹기도 힘들고...
차라리 30분 정도 거리인 굿찬에서 다니는 것도....
사실 제가 이번 시즌 니세코 가고싶어서...이것저것 기웃거리고는 있는데...;;; 시간이 안나네요..으아...ㅠㅠ
2014년 3월 중순 훗가이도 니세코 - 가장 만족한 원정이었습니다.
2015년 4월 초순 훗가이도 아사히다케 - 관광하고..술 먹고...;;;(파우더 타러 가봤는데..파우더가 없..;;)
2016년 1월 하순 나가노 노자와온센 - 설질 만족, 숙소 만족, 애프터 스키 만족, 슬롭은 약간 아쉬웠고요..
다시 가고 싶은 곳은 니세코입니다.. 다만.. 해머덱+프리덱 2가지 가져가시길 추천...파우더 안타면 아쉽죠..
니세코 정설 슬롭도 괜찮아서 해머덱도 좋은데....눈이 하루종일 내릴때는 정설 의미가 없으니...프리도 ...;;
3월이면 무조건 홋카이도 가야 됩니당.
날씨는 복불복이긴 한데 날씨만 받춰주면 한국 1월보다 좋을 수도 있습니다만 정말 재수없으면 원정기간 내내 비만
보다가 올 수도 있습니다.
회사 그만두고 가시는거면 숙소를 싼데를 잡고 좀 장기체류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당.
홋카이도에서는 카빙할려면 루스츠가 젤 낫습니다만, 숙소가 리조트형밖에 없어서 가격은 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