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덕으로 연습중인데 도저히 카빙이 막히네요ㅠㅠㅠ

덕으로 라이딩하는 영상 찾고싶은데 알고계신분있을까여?
엮인글 :

거침없이낙엽중

2017.01.06 16:59:03
*.116.128.253

리키님 덕으로 타시는걸루 알고 있습니다

맹규

2017.01.06 17:02:33
*.16.116.181

감사합니다

콰뜨로

2017.01.06 17:00:15
*.140.73.116

SnowboardProCamp <<<유투브 검색하시면 케빈이라는 애가나오는데 덕으로탑니다.~그리고

Ryan Knapton 이 아저씨도 덕으로 탑니다~

빛솔

2017.01.06 17:12:56
*.62.222.169

히로유키..

김맥주

2017.01.06 17:16:11
*.143.217.90

ryan knapton 추천드립니다.

깃쫄깃쫄

2017.01.06 17:17:03
*.62.190.251

킁님도 덕이십니다~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26795004

Illusion(일루젼)

2017.01.06 17:19:09
*.38.11.148

그린데이즈님도 덕이셨던가요??

galma

2017.01.06 17:21:01
*.36.146.245

https://youtu.be/uqTP99PvId0

무서운초보ㅎ

2017.01.06 18:28:31
*.62.219.71

라이언행님은 닥추ㅊㅊ...

pobiiilee

2017.01.06 19:42:31
*.209.208.84

으뇽쭈님도 덕이죠~

SoulTrick

2017.01.06 20:43:13
*.227.23.83

https://www.youtube.com/watch?v=Kltd7JuKuJ4


01030431438이경진

2017.01.07 05:28:12
*.39.131.211

아카호리 히로유키
리키
그린데이즈
으뇽쭈
그리고 저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30
165948 토요일 웰팍 야간, 심철 일요일 오전 어떤게 나을까요 ?? 니또옹굴거 2017-01-06 944
165947 다음시즌 베이스 문의.. [39] 늅이 2017-01-06 1271
165946 입문 장비 조합 한번 봐주세요~ [10] 멸치탈출 2017-01-06 627
165945 엘리시안 강촌 [8] 윤봉하늘 2017-01-06 572
165944 곤지암 리프트할인 [12] 재퐈니 2017-01-06 848
165943 길이문의 드립니다. [7] 사각 2017-01-06 627
165942 F2카본 158질문 [6] 이러이쫭 2017-01-06 763
165941 나이트로 바인딩 수리문의 [1] 깜둥사자 2017-01-06 536
165940 인사노 250+플럭스XV M 궁합??? [18] MirHong 2017-01-06 640
» 덕으로 라이딩하는 영상좌표좀 알수있으까여 ㅠㅠ [12] 맹규 2017-01-06 814
165938 인업고 sp 바인딩 사이즈 질문 [5] 포맨 2017-01-06 665
165937 타입알에 셀렉트270 쓰시는분?? [4] 주차왕발렛파킹 2017-01-06 727
165936 해머데크는 스탠스를 더 좁거나 넓게 해줘야하나요? file [7] 쿠킹랩 2017-01-06 2112
165935 새벽타임 슬로프 괜찮을가요 [2] 지야카빙 2017-01-06 630
165934 지산 심야 운영기간? [2] 긍정 2017-01-06 602
165933 셔틀 인천터미널 주변 주차관련 [9] 산적 2017-01-06 619
165932 오가사카를 덕스탠스로 타는거에 대해서 어찌 생각하나요???? [18] 과체중보더 2017-01-06 1832
165931 1617 f2 카본 사용해보신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3] 아티지 2017-01-06 624
165930 보드장소식 사진첨부 방법좀 알려주세요.... [8] 조와요 2017-01-06 616
165929 강촌 렌탈샵 추천좀 해주세요~ [1] 개죽 2017-01-06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