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988 |
| 165965 |
요거 괜춘할까요???
[6]
|
MalBungi |
2017-01-06 |
722 |
| 165964 |
휘팍금요일심야10시 립권1+1하는데같이끈으실분
|
경화 |
2017-01-06 |
592 |
| 165963 |
인천이나부천쪽에서웰팍
[2]
|
보드잘타고싶당 |
2017-01-06 |
372 |
| 165962 |
승용차에 보드 싣는 요령좀 있을까요
[17]
|
hotbba |
2017-01-06 |
829 |
| 165961 |
말라뮤트 인너에 주황색 막대기
[10]
|
깜장판다 |
2017-01-06 |
813 |
| 165960 |
axer 장갑 써보신분
[5]
|
선지국밥 |
2017-01-06 |
844 |
| 165959 |
어린이 가르치는 요령은 어떤게 있나요?
[14]
|
알리샤 |
2017-01-06 |
631 |
| 165958 |
퇴근 후 스키장가서 심야 가능한가요???ㄷㄷ
[4]
|
꽁지암 |
2017-01-06 |
643 |
| 165957 |
지산 특가 시즌권을 살것인가 말것인가... 그것이 고민입니다
[5]
|
암욜맨 |
2017-01-06 |
629 |
| 165956 |
데페 우드 새거 구입하려는데 싸게 살 수 있는 곳이 있나요?
[7]
|
Dipsy |
2017-01-06 |
815 |
| 165955 |
무주에 계신분..
[2]
|
쩨비 |
2017-01-06 |
598 |
| 165954 |
휘팍 의류까지 렌탈 패키지 하면 어디까지 빌려주나요?
[2]
|
조조맹덕 |
2017-01-06 |
636 |
| 165953 |
엣지 이음새 틈이 있어요
[15]
|
선지국밥 |
2017-01-06 |
836 |
| 165952 |
용평과 하이원 어디 일지 추천좀 !!!!!!!!
[13]
|
일해라곰돌아 |
2017-01-06 |
636 |
| 165951 |
말라뮤트270 플럭스xv m사이즈맞을까요?
[7]
|
뻐기 |
2017-01-06 |
663 |
| 165950 |
현시간 오크밸리?!?!
[3]
|
하찮은보더 |
2017-01-06 |
622 |
| » |
베어스 설질 어떤가요?
[18]
|
지야카빙 |
2017-01-06 |
594 |
| 165948 |
토요일 웰팍 야간, 심철 일요일 오전 어떤게 나을까요 ??
|
니또옹굴거 |
2017-01-06 |
944 |
| 165947 |
다음시즌 베이스 문의..
[39]
|
늅이 |
2017-01-06 |
1270 |
| 165946 |
입문 장비 조합 한번 봐주세요~
[10]
|
멸치탈출 |
2017-01-06 |
627 |
이번에 베어스 시즌권 사놓고 카빙은 커녕 여태까지 턴다운 턴 한번도 못하고 제대로 타본적도 없습니다.
갈때마다 설탕에 슬러쉬에 감자에 설질 정말 개판이더군요.
서비스도 개판 설질도 개판
돈 아까워서 이제 베어스 시즌권 안사려구요.
가까운게 메리트인줄 알았는데 강원도 눈썰매장보다 못한 설질입니다.
이미 락커에서 데크 빼버린지 오래이구요.
원정만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