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친 남동생이 같이 가기로 했는데요

제 바지등은 데님이나 치노라서 초보는 더 힘들거 같고

들고가기도 무거워서 그냥 렌탈 패키지가 싸서 할려는데요

장갑 보호대까진 빌려주나요?
엮인글 :

깃쫄깃쫄

2017.01.06 19:13:37
*.108.0.108

자켓과 보드바지만입니다~

안에 입으실 후드, 워머, 장갑, 보호대등은 개별준비하셔야하구요..

혹 외부샵에서는 추가금내시면 고글이나 보호대정도는 저렴하게, 또는 서비스로 빌려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보호대가 여기저기 사용된것이다보니 흘러내리고, 찝찝하기도하고, 보호효과도 떨어지는게 문제..


조조맹덕

2017.01.06 19:52:13
*.223.36.182

매우 감사합니다  다른건 제가 여분이 있고 같이 쓰기 찝찝한건 지금 안쓰는 장비.. 고글 장갑등은 꽤 여분이 있고 부피를 적게 차지하니 빌려주면 되구요 보호대도 그렇네요 부피가 ㄷㄷ 이겠네요. 근데 그럴바엔 자켓도 집에 7년 넘은... 실제 사용은 1시즌만 한거 있긴한데 그걸 가져갈걸 그랬나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28
165964 휘팍금요일심야10시 립권1+1하는데같이끈으실분 경화 2017-01-06 592
165963 인천이나부천쪽에서웰팍 [2] 보드잘타고싶당 2017-01-06 372
165962 승용차에 보드 싣는 요령좀 있을까요 [17] hotbba 2017-01-06 829
165961 말라뮤트 인너에 주황색 막대기 file [10] 깜장판다 2017-01-06 813
165960 axer 장갑 써보신분 [5] 선지국밥 2017-01-06 844
165959 어린이 가르치는 요령은 어떤게 있나요? [14] 알리샤 2017-01-06 631
165958 퇴근 후 스키장가서 심야 가능한가요???ㄷㄷ [4] 꽁지암 2017-01-06 643
165957 지산 특가 시즌권을 살것인가 말것인가... 그것이 고민입니다 [5] 암욜맨 2017-01-06 629
165956 데페 우드 새거 구입하려는데 싸게 살 수 있는 곳이 있나요? [7] Dipsy 2017-01-06 815
165955 무주에 계신분.. [2] 쩨비 2017-01-06 597
» 휘팍 의류까지 렌탈 패키지 하면 어디까지 빌려주나요? [2] 조조맹덕 2017-01-06 636
165953 엣지 이음새 틈이 있어요 file [15] 선지국밥 2017-01-06 835
165952 용평과 하이원 어디 일지 추천좀 !!!!!!!! [13] 일해라곰돌아 2017-01-06 636
165951 말라뮤트270 플럭스xv m사이즈맞을까요? [7] 뻐기 2017-01-06 663
165950 현시간 오크밸리?!?! [3] 하찮은보더 2017-01-06 622
165949 베어스 설질 어떤가요? [18] 지야카빙 2017-01-06 594
165948 토요일 웰팍 야간, 심철 일요일 오전 어떤게 나을까요 ?? 니또옹굴거 2017-01-06 944
165947 다음시즌 베이스 문의.. [39] 늅이 2017-01-06 1270
165946 입문 장비 조합 한번 봐주세요~ [10] 멸치탈출 2017-01-06 627
165945 엘리시안 강촌 [8] 윤봉하늘 2017-01-06 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