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 170 / 77~79 정도 나갑니당.
163은 힘들가요?
사이즈 문의좀 드릴게요.. 실력은 중상정도됩니다ㅎ
안보 즐보들하세요
엮인글 :

레드미라지

2017.01.09 11:18:33
*.155.32.138

타시는분은 타는데 158~9도 충분하실거 같은데요.

비켜주삼용

2017.01.09 11:43:31
*.246.69.38

173/75정도인데 세미헤머157타다가 중간사이즈가 없어서163으로 바꿨는데 편하게 타기는 157이편했지만 163도 금방적응되어서 후회는 없어요

때타올

2017.01.09 11:50:40
*.33.184.156

3년을 151.5를 쓰다가..데크를 바꺼야겠는데
163데페 중고매물이 있어..
이렇게 고민합니다

모카양

2017.01.09 12:42:01
*.79.223.124

차츰 올리는게 나을것같아요~ㅎㅎ 저도 152타다 158올렸는데 무거운거 빼고는 크게 부담없이 탑니다.ㅎㅎ

OriGiNaL-*

2017.01.09 12:44:21
*.48.189.139

스펙상으로는 탈만한 사이즌데

151 라운드덱에서 바로 163으로 가면

적응기가 좀 필요할 것 같네요.

유효엣지 길이가 20cm정도가 길어지거든요ㅋㅋ

쿠키:

2017.01.09 12:45:23
*.223.44.248

중상급 실력이시면 158-163 아무거나 타셔도 적응하실꺼예요

때타올

2017.01.09 12:45:26
*.33.184.156

넵 고맙습니딘 참고할게요ㅎ

단하나의사랑

2017.01.09 12:56:20
*.98.220.67

178cm / 68~70kg 163해머 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87
166266 다이컷 베이스 단차 여쭙습니다 ㅠ file [7] 밸리허브프레즐 2017-01-09 734
166265 k2 www로 정해진거같네요..한방트릭.. [5] 낙엽에서파... 2017-01-09 846
166264 웰리힐리콘도 숙박시... [2] 터프윈 2017-01-09 589
166263 여자 라이딩용 데크 질문이요^^ [12] 레이니♡ 2017-01-09 757
166262 퀵레이스 끈 구입 [1] 똥짜바리 2017-01-09 562
166261 바인딩 토 스트렙 라쳇 방향 변경해도 되나요? [3] EDGE_RACER 2017-01-09 375
166260 보드복 사이즈 골라주세요 [5] 설원그놈 2017-01-09 566
166259 초보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보드 라이딩 용어좀 알려주세요! [12] 훈심이 2017-01-09 784
166258 한방트릭용 데크 추천좀부탁드릴께요.. [6] 소레 2017-01-09 959
166257 하이백 로테이션, 포워드린 궁금합니다 file [5] 천천히안전빵 2017-01-09 1483
166256 소니 액션캠 헬멧 마운트 관련 문의 [7] 므흣추천반 2017-01-09 1605
166255 가성비 라이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8] 승봉이1 2017-01-09 824
166254 오늘 베어스 설질궁금합니다 [5] 포천두말이 2017-01-09 538
166253 현재 지산 설질 어떠신가요? [5] 빵장빵장 2017-01-09 827
» 라이딩 데크(헤머.세미헤머) 사이즈 문의 [8] 때타올 2017-01-09 613
166251 0.12톤이면 도넥사버 의무적으로 가야될까요?ㅎ [19] 배고픈쿠우 2017-01-09 818
166250 시다스 건조기 이용자분 [2] 소태동비둘기 2017-01-09 630
166249 연봉변동 관련 세금 질문 있습니다. [2] 살얼음_870204 2017-01-09 507
166248 데스페라도 우드 사이즈 질문드려요!! [5] 화재빵빵 2017-01-09 597
166247 긴 보드가 유행타는이유?? [18] 쿠우우에엥 2017-01-09 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