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 위주고 인사노 이번시즌 것 사용하고 있는데 발등을 묶는 보아를 꽉 채우기가 좀 힘드네요.


정강이쪽은 너무 돌리면 피가 안통해서 저릴 정도인데


발등은 아무리 채워도 불만족스럽고 더 돌리려고 해도 잘 돌아가지도 않고 그렇네요 ㅠ


인사노 사용하시는 분들 다들 보아 어떤 순서 or 방법으로 돌리시나요?

엮인글 :

아흐흐흐흥

2017.01.10 11:10:49
*.254.111.248

저는 발등쪼이고 정강이쪼이고 발등은 다시 살짝 풀러줘요 너무 아파서;;


처음에 채울때 뒷꿈치쪽을 쳐서 발을 뒷꿈치쪽으로 조금 밀어넣고 채우면 좀 더 빡시게 채워지지 않을까요 

Cool-보더

2017.01.10 11:30:47
*.218.183.251

인사노 보아 처음 조이실때 슬라임텅 부분을 손으로 아래방향으로 눌러서 발등과 밀착 시킨후 조이시면 좀 나아집니다.

전 발등이 높아서 잘 쓰지 않는 방법이긴하지만 급사 빡세게 타고싶을땐 눌러서 돌려서 조입니다.

인사노 쓰시는 분들 많이 쓰는 방법이니 한번 해보세요~

에바다나

2017.01.10 16:54:50
*.221.189.221

쿨보더님 말씀처럼 텅을 발등부분으로 누르면서 보아를 돌리시면 발등부분까지 꽉 조이는데 수월하실겁니다

보더옐로

2017.01.11 09:36:23
*.159.211.165

조언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21
166425 곤지암 상급장비 렌탈하는곳잇나요? [1] 작은아들땅 2017-01-10 564
166424 학동샵가서 현금가에서 더 깎아주나요?? [14] 신사의품격 2017-01-10 755
166423 왁싱 로터리 브러쉬 사용 하시는분 ?? [5] 안녕김작가님 2017-01-10 579
166422 영상에보면 데몬 누구누구 그러는데 [2] 개궁금 2017-01-10 622
166421 나이트로 부츠 AS 질문입니다. file [2] 또다른내일 2017-01-10 565
166420 보드 라이딩 질문입니다.. [3] 잉여스러운보더 2017-01-10 578
166419 보드 부츠랑 바인딩 질문입니다. [2] 시멤 2017-01-10 430
166418 라이딩할때....속도가 빨라지면..뭐가 걸려서 넘어질까...하는 두려움을... [24] 소심이 2017-01-10 1183
166417 여자친구 데크사이즈좀 여쭐게요 [3] SunJa 2017-01-10 602
166416 용평vs휘팍vs하이원 어디로 갈까요 [6] YYAA 2017-01-10 650
166415 말라뮤트 부츠 언제 시즌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file [7] 조인식 2017-01-10 719
166414 휘팍셔틀 귀가행목적지 잠실vs천호 [2] 타루히토라 2017-01-10 630
» 인사노 보아 체결 방법이 궁금해요 [4] 보더옐로 2017-01-10 631
166412 L1(엘원) 스키니 팬츠랑 썬더팬츠랑 무슨 차이인가요? [5] Passionist 2017-01-10 730
166411 도넥 사이즈 및 커스텀 문의 [7] 그냥two 2017-01-10 792
166410 다들 바인딩 셋팅 하시나요? [11] 미밍즈쿠 2017-01-10 787
166409 지산 무료셔틀 할인권 [3] 윤봉하늘 2017-01-10 534
166408 데스페라도 와 요넥스캐논볼 데크사이즈문의 [12] 켈켈켈 2017-01-10 702
166407 오클리고글 알려주세오!! [8] 초록ㄱ불 2017-01-10 744
166406 k2 t1부츠 어떤가요? [7] 보더보더윤 2017-01-10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