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부츠

조회 수 575 추천 수 0 2017.01.12 10:14:19
궁합 알고 싶습니다
고수님들 ...
혹시 착용 해보신분 ?
버턴 제네시스est + 살로몬 말라뮤트
라이딩 위주고요 카빙 입문 조금 넘어갑니다

부츠 구매하려 하는데 고민중 운동화 싸이즈로 보면
될가요?

데크 커스텀x사용합니다
엮인글 :

hello072

2017.01.12 10:17:59
*.36.139.105

궁합 괜찮습니다. 저도 커스텀X 타고있어요^^

고추삼겹살

2017.01.12 10:19:38
*.161.22.253

부츠는 왠만하면 신어보고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운동화사이즈랑은 조금 다른거 같아요


아니면 워에X에서 1회무료 교환을 해준다니 그곳에서 구매해보시는것도..

김밥나라

2017.01.12 10:21:08
*.206.172.217

얹어서 질문 저도 드리자면 "버튼 룰러 부츠" 랑 "살로몬 홀로그램"은 어떤가요?

필두다

2017.01.12 12:45:05
*.62.8.190

살로몬 말라 부츠 하드 한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6
166768 한방트릭이무슨뜻인가요?? [11] 귤좋아해연 2017-01-12 947
166767 XLT데크가 살로몬 데크인가요? [9] 별이되어라 2017-01-12 787
166766 라이딩시 부츠의 발목을 쓰는 경우가 어떤게 있나요 [5] 장어구이 2017-01-12 644
166765 이 자켓 코디 조언 부탁 드립니다 file [18] 장프로지망생 2017-01-12 788
166764 일렉트릭 EG3 렌즈 질문드립니다. [3] frezeit 2017-01-12 579
166763 편한 조작성에 티탄같은 그립력?? [1] 전향으로낙엽 2017-01-12 667
166762 여성 라이딩부츠 moxie, faint TLS 질문합니다. [3] 땡크리 2017-01-12 761
166761 부츠와 바인딩 질문 [4] 공감 2017-01-12 500
166760 슬라이딩턴. 토턴시 로테이션. [9] 보드윅 2017-01-12 1001
166759 데크 수리한건지좀 봐주세요 file [8] 달빛보더형이 2017-01-12 626
166758 XLT vs 슈퍼노바 [15] 라트장인 2017-01-12 997
166757 바인딩 셋팅시 가로 세로 디스크 문제랑 주어지는 프레스가 궁금합니다. [5] 미나정 2017-01-12 627
166756 장비질문 [1] 더하기 2017-01-12 642
166755 살로몬 pillow talk 데크 어떤가요? 안녕하슝 2017-01-12 359
166754 지금 지산 설질 어떤지 궁금하네요 [2] 장어구이 2017-01-12 366
166753 초보가 급사인 상단에서 연습하면 좋을것? [29] 넥라이더 2017-01-12 966
166752 F2 월드컵 우드 163 길까요? [3] 빠라랑빠랑 2017-01-12 819
166751 초보보더인데요 장비 구매때문에요 [19] lhb5296 2017-01-12 550
» 바인딩 부츠 [4] 필두다 2017-01-12 575
166749 보드용품 할인시기 ... [9] 스기스기 2017-01-12 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