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헝글 님들의 조언으로 F2 월드컵 우드로 헤머덱 입문 하게 되었고


어제 163 사이즈 질렀습니다.  키 174 몸무게 82 킬로 .


집에 가지고 와서 보니 기존 가지고 있는 라운드덱 159 사이즈 대비


유효 엣지가 20센티 이상 기네요 ㅎㄷㄷ 한 느낌 입니다.


라이딩 헤머 입문용으로 구입했고 설렁설렁 관광 보딩 10년 차 인데


158이 편하고 좋을지 163도 괜찮을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


또한 바인딩은 퀀텀인데 부츠가 반스 의 소프트한 부츠 인데 타는데 괜찮을까요?


언제나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엮인글 :

노블메이지

2017.01.12 11:38:18
*.227.119.66

163안길꺼에요ㅎㅎ 저랑 신체 스펙비슷하네요!!

 159월드컵 티탄 타고 있는데 친구꺼 163월드컵 티탄 타봣는데 괜찮터라구요!!ㅎㅎ

 

*욱이*~~v*

2017.01.12 12:30:35
*.7.51.58

저랑 비슷한 스팩 163프로토 탑니다.
우드는 말랑해서 좀더 용이하실듯

전팀장님

2017.01.13 18:09:56
*.128.148.179

우드 163이면 전혀 문제없을것같네요^^ 유효엣지차이로 그립력때매 이질감은 있겠지만, 슬로프 2~3회면 적응하실듯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9
166771 리바운딩을 해야 힐턴이 매끄럽게되네요 file [18] 서른즈음에 2017-01-12 1830
166770 데페 사이즈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5] 무릎꿇어짜샤 2017-01-12 645
166769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질문! [8] 센스있는신기 2017-01-12 593
166768 한방트릭이무슨뜻인가요?? [11] 귤좋아해연 2017-01-12 948
166767 XLT데크가 살로몬 데크인가요? [9] 별이되어라 2017-01-12 787
166766 라이딩시 부츠의 발목을 쓰는 경우가 어떤게 있나요 [5] 장어구이 2017-01-12 645
166765 이 자켓 코디 조언 부탁 드립니다 file [18] 장프로지망생 2017-01-12 788
166764 일렉트릭 EG3 렌즈 질문드립니다. [3] frezeit 2017-01-12 579
166763 편한 조작성에 티탄같은 그립력?? [1] 전향으로낙엽 2017-01-12 668
166762 여성 라이딩부츠 moxie, faint TLS 질문합니다. [3] 땡크리 2017-01-12 761
166761 부츠와 바인딩 질문 [4] 공감 2017-01-12 501
166760 슬라이딩턴. 토턴시 로테이션. [9] 보드윅 2017-01-12 1002
166759 데크 수리한건지좀 봐주세요 file [8] 달빛보더형이 2017-01-12 627
166758 XLT vs 슈퍼노바 [15] 라트장인 2017-01-12 997
166757 바인딩 셋팅시 가로 세로 디스크 문제랑 주어지는 프레스가 궁금합니다. [5] 미나정 2017-01-12 627
166756 장비질문 [1] 더하기 2017-01-12 642
166755 살로몬 pillow talk 데크 어떤가요? 안녕하슝 2017-01-12 359
166754 지금 지산 설질 어떤지 궁금하네요 [2] 장어구이 2017-01-12 366
166753 초보가 급사인 상단에서 연습하면 좋을것? [29] 넥라이더 2017-01-12 966
» F2 월드컵 우드 163 길까요? [3] 빠라랑빠랑 2017-01-12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