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질문)하이원 가신분들 오늘 어떤가요?

조회 수 566 추천 수 0 2017.01.13 09:37:31
설질 바람 ㅎㅎ 탈만하신가요? 오늘 가려고 하는데

곤돌라는 바람때문에 운행하는지
엮인글 :

승냥Ol

2017.01.13 10:26:31
*.165.60.153

설질은 전국 어디를 가도 최상일겁니다.. 추위에 대비하세요.

구피맨

2017.01.13 10:58:15
*.202.166.136

지인말에 의하면 어제 야간 타가가 입 돌아 갔답니다..추워서 말도 제대로 못하던데요.ㅎㅎㅎ
단디 준비하고 가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6
166930 현재 오크밸리 특파원계실까요?? [1] 늅이 2017-01-13 372
166929 바인딩 각도 관련 질문... [8] 강철어린이 2017-01-13 726
166928 강촌 알파인분들 너무 위험하게 타시는것 아닌가요? [10] 뿌뿌빰 2017-01-13 1066
166927 데크길이, 브랜드 질문 [2] IrisK 2017-01-13 618
166926 여자 부츠 추천해주세요!!! [15] 수정♡ 2017-01-13 622
166925 보딩 빽팩 뭐가 좋을까요? [2] 뭘또이런걸다 2017-01-13 520
166924 라이딩 위주 스탠스 관련 문제. [4] RORONOA.ZORO 2017-01-13 845
166923 데크사이즈 가능할지 부탁드립니다ㅠㅠ [6] 미니미니89 2017-01-13 816
166922 플럭스 xv 하이백 궁금한게 file [12] 수점동고구마 2017-01-13 951
166921 플럭스 바인딩 볼트.. [6] 점맨 2017-01-13 805
» 질문)하이원 가신분들 오늘 어떤가요? [2] 보드타는헬... 2017-01-13 566
166919 부츠가 크다는 느낌이 들면 턴이 어렵나요? [7] mikyjang 2017-01-13 651
166918 조합 괜찮은지?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낙엽만한다 2017-01-13 583
166917 우이동 근처나 강북쪽에 보드샵 잇나요? [3] 맛있는귤이다 2017-01-13 561
166916 휘팍이나,, 웰팍,, 파크? [1] 살살타자 2017-01-13 959
166915 보드북에 붙어 있는 쇠붙이 용도가 뭐에요? file [14] 스켈루어 2017-01-13 878
166914 부츠 살로몬 하이파이vs k2 쓰락시스 [6] 최광봉 2017-01-13 734
166913 데크 선택 고민중입니다 혹시 두모델 타보신분계신가요? 미틴곰탱이~ 2017-01-13 572
166912 BOA부츠 사용자분들... [19] OTOHA 2017-01-13 1089
166911 전향각 허리통증 [2] 스무르르 2017-01-13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