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프로토콜

 

캐피타 호러스코프

 

바인딩은 FLUX DS로 할예정 입니다

 

라이딩5 트릭5

 

한방트릭은 안하고 프레스,콤보쪽으로 합니다..

 

 

엮인글 :

아로새기다

2017.01.13 12:30:49
*.107.180.223

호러스코프요~ 프로토콜 역캠아닐텐데요

제네시스쿠페

2017.01.13 12:44:28
*.62.179.10

장터에 쉬레드 153팔고 있습니다
관심있으면 연락주세요~

깃쫄깃쫄

2017.01.13 13:15:55
*.33.180.226

호러스코프추천~

Dok2

2017.01.13 13:39:39
*.32.142.145

프로토콜은 플랫같은 정캠입니다.

역캠은 호러스코프죠 !!

5:5 면 차라리 갈매기 w (하이브리드) 가 좋지 않을까요??

전팀장님

2017.01.13 15:06:49
*.128.148.22

호러스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99
166966 16-17 유니온 FC 사용자 분들 계신가요? [3] 호호홍홍 2017-01-13 629
166965 하이원 밸리 허브에 뜨거운 물 받을 수 있는 곳 있나요? [6] pepepo 2017-01-13 606
166964 막보드에서 벗어나보려 합니다~ 장비추천 부탁드려요~ [8] 앙피 2017-01-13 559
166963 오가사카FC 길이 질문이요 [6] 화재빵빵 2017-01-13 817
166962 부츠 비교 부탁드립니다 ( 이온 or 탈론 ) [8] 척척 2017-01-13 812
166961 엪투 월드컵 엘리 티탄사려고 하는데요 [15] 일해라곰돌아 2017-01-13 584
166960 32라쉬드는 트릭전용?? [10] 도깨빙 2017-01-13 928
166959 스키를 동시에 여러개 들고갈수있는 가방있나요? [2] 유쥐니 2017-01-13 372
166958 양지 할인 쿠폰 구할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 [2] 저공비행 2017-01-13 533
166957 설질은 어느때가 가장 좋을까요 [21] 매너가사람... 2017-01-13 811
166956 유효엣지부가 콱ㅠㅠ file [15] 장유성 2017-01-13 925
166955 K2 부츠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할까요?? [8] 쌀범 2017-01-13 690
166954 부츠 바인딩 조합에 관해서.. [6] 스기스기 2017-01-13 633
166953 지산 리프트 할인 [4] 윤봉하늘 2017-01-13 618
166952 금일 생초보야간 보딩 스키장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10] 로욘 2017-01-13 687
166951 xlt 사이즈 질문드려요! [5] 피어민 2017-01-13 566
166950 플럭스 xf 그냥 레드랑 x5 레드 색상 차이가..? [4] 빙보링 2017-01-13 651
166949 오피셜 컨택프로 조합인데 바인딩 각도 문의드려요 [1] 하이텍시 2017-01-13 468
166948 강습잘해주는곳있나요? [2] 멋졍 2017-01-13 611
» 역캠 데크 골라주세요~ [5] 별이되어라 2017-01-13 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