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INT CREW의 10-11시즌 라이딩 강좌 - 활력5의 첫번째 파트입니다.
이번 활력5의 전체적인 느낌을 한 마디로 얘기하자면, 첫 주자인 마코츠가 말했던 것처럼, [원점으로의 회귀] 이라는 느낌입니다. 거창하게 얘기하자면 '(프리스타일)스노우보드란 무엇인가?', '댁은 이노마를 으뜨케 탈 것이며, 뭘 할꺼유?'.....랄까요? -,.-a
전에 티저영상 나왔을 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작년 활력4에 비해서 테크닉의 세세한 면은 좀 줄고, 대신에 보드를 폭넓게, 말 그대로 프리스타일하게 타는 것.....또한 자연의 섭리에 따라서 정형,정석대로.........아, 이건 아니고.....-,.-;;
암튼 이런 내용이 Content 1의 아웃라인 되겠습니다.
Content 2 - 롱턴은 다음 주 쯤에 올릴 수 있지 싶습니다.
활력5 Content 1(Korean subtitle) from crazyski on Vimeo.
열심히 번역해서 올려놓으면 이런 댓글들이 달리네요......이게 진정 사족이네요.........
사실 저중에 전향각은 히라마 혼자였던걸로 기억해요;;;; 나머진 덕스탠스 일껄요
히로유키 스탈 지존에 한표! 토턴 진입시 노즈에 프레스 주기보다 테일에 중심을 약간이동하며 상체는 확실한 카운터로테이션으로 언더크로스하면서 진입하며 오른팔이 설면에 닿을듯하고 오른쪽 무릅이 과도하게 구부려 후경 엣지각을 크게하고 거의 설면에 닿듯하여 굉장히 다이나믹하고 간지가 지대로줭! 린아웃 하여 힐턴으로 바뀌기 직전 후반토턴은 업웨이트 하면서 원심력를 극복하며 리바운딩 크로스오버와 크로스언더를 같이하는것 같네요 힐턴 진입시 어깨가 닫히며 후골반 접히는 각도도 커서 엉덩이가 설면에 주져앉는 듯하며 프레스 주는데 중심이 매우 낮아도 안정적이고 파워풀한건 팔위치와 상체로테이션과 팔방향이 반대로 하여 데크의 중심을 벋어나도 넘어지지 않는듯합니다. 히로유키는 토BS180 시 높이도 장난아니고 랜딩시 약간토 플랫랜딩으로 속도도 죽지않죠 라이딩도 건방져 보이고 트릭도 간지빨 지대로져. 일본보더중 젤멋진거 같습니다. 한국은 천화비향님 /그외에는 몬토야 스탈이 간지 나는것 같습니다. 혼자 주절주절했네요 ㅋㅡ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상입니다.가벼운트릭http://www.youtube.com/watch?v=1alocHI1-Q8&feature=player_embedded
롱턴 라이딩&원에리 http://www.cyworld.com/hjver/3305247
플립&프레스 http://www.youtube.com/watch?v=uGI5V7V4QrU
고경사숏턴 http://www.cyworld.com/navysnow/3563293
쇼턴&중턴 http://www.youtube.com/user/kagayaki326
다운언웨이트 쇼턴 http://www.cyworld.com/navysnow/3528970
트릭 http://www.diodeo.com/mcdjmc/000341610
여러편을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다이스케의 내용만 이해가 가네요.
히로는 항상 언제나 괴변만 늘어놓고 좀 이상합니다 히로의 논리와 방법은...
미친스키님 항상 좋은 동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