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길들이기왁싱

조회 수 943 추천 수 0 2017.01.15 03:39:37
핑크로 길들이기 왁싱한담에 출격인가여 아님 핑크한담에 리무버하고 화이트 또 다시먹이는건가요?
엮인글 :

망고소다

2017.01.15 05:21:29
*.144.108.214

화이트로 덧방 하세여~


리무버 하면 길들인 보람이 없죠~!


리무버=리셋 아니던가요!

오늘도난참는다

2017.01.15 06:29:52
*.244.172.155

핑크로하고 그위에 화이트 하세요

lindt

2017.01.15 07:44:19
*.65.6.25

리무버 ㅎㅎ

Suhyun

2017.01.15 14:04:59
*.255.242.88

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바보인가바요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18
167186 왁싱에 관하여.. [8] 10년의잃어... 2017-01-15 625
167185 xv 사용법 관하여.. [3] 10년의잃어... 2017-01-15 637
167184 에덴밸리 [1] 01030431438... 2017-01-15 582
167183 관교동 JS스포츠샵 가보신분? [3] 별이되어라 2017-01-15 627
167182 오크밸리 보관소에 시즌동안 데크만 보관 하는 보관함 있나요? [6] 에휴그돈이면 2017-01-15 619
167181 벙어리장갑 추천좀 [8] 해적조로 2017-01-15 842
167180 데크길이 질문드리겠습니다ㅜㅜ [5] 학달이 2017-01-15 581
167179 휘팍 S시즉권 [2] 재퐈니 2017-01-15 574
» 길들이기왁싱 [4] Suhyun 2017-01-15 943
167177 데크 수명이... 아니면 살아날수있는건가요,. file [13] 팡솔 2017-01-15 1021
167176 오피셜 데크 길이 조언 부탁드려요! [8] 하얀선인장 2017-01-15 620
167175 처음 보드 구매시 신체치수 정확하게 측정 다 하시나요? [7] 네덜란드 2017-01-15 678
167174 바인딩 왼쪽끝에 나사 체결 [1] Gue 2017-01-15 560
167173 살로몬 xtl, k2 조이드라이버 [2] 청량리간디 2017-01-15 582
167172 셀프 핫왁싱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5] 초빼이임돠 2017-01-15 558
167171 고글렌즈안쪽 필름 주름잡힌거 [4] 미친스키 2017-01-15 575
167170 바인딩 사이즈 고민입니다 ㅠㅠ [6] 귤좋아해연 2017-01-14 598
167169 링크바인딩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4] MASQUE 2017-01-14 561
167168 부츠교체해야되는 기준이 뭔가요? [12] Administer 2017-01-14 618
167167 오피셜 vs 제스키무라 어떤게 좋을까요? [10] 애교만쩜 2017-01-14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