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65/ 82 돼지 남자입니다
이번에 창고형매장에서 막데크구입하였는데 직원이 키만보고 145짜리를 추천해줘서
샀는데 너무짧다는데느껴져서 중고로처분하고 좀더 긴데크 구입해서 타려고하는데 어느정도 길이 데크가 적당할까요?
엮인글 :

초짜보더83

2017.01.15 05:13:23
*.36.156.252

145는 너무했네요. .
성향이 라이딩, 트릭 어떤건지 모르겠으나
라이딩만하는 제 기준으로보자면..
초심자시면153정도로 충분히 연습을 하시고, 이후156 이상을 구하시는게 낫다고 보여집니다.

무한질주b

2017.01.15 06:19:54
*.223.48.62

키보다는 몸무게우선이라봅니다

중급 158정도가 좋아보이네요

비긴어게인

2017.01.15 06:52:43
*.237.28.96

완전 초보150 초급 152 중급 154 상급 156 최상급 라이딩 158이상~

lindt

2017.01.15 07:42:51
*.65.6.25

150 이상은 되셔야 할거같습니다~

Hiponipo

2017.01.15 09:10:44
*.222.219.243

167/70인대 155로 입문했습니다 처음부터 라이딩만할생각이어서 좀 길게 샀지만 보통 151~153정도 많이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99
167186 왁싱에 관하여.. [8] 10년의잃어... 2017-01-15 625
167185 xv 사용법 관하여.. [3] 10년의잃어... 2017-01-15 637
167184 에덴밸리 [1] 01030431438... 2017-01-15 582
167183 관교동 JS스포츠샵 가보신분? [3] 별이되어라 2017-01-15 627
167182 오크밸리 보관소에 시즌동안 데크만 보관 하는 보관함 있나요? [6] 에휴그돈이면 2017-01-15 619
167181 벙어리장갑 추천좀 [8] 해적조로 2017-01-15 842
» 데크길이 질문드리겠습니다ㅜㅜ [5] 학달이 2017-01-15 582
167179 휘팍 S시즉권 [2] 재퐈니 2017-01-15 574
167178 길들이기왁싱 [4] Suhyun 2017-01-15 943
167177 데크 수명이... 아니면 살아날수있는건가요,. file [13] 팡솔 2017-01-15 1021
167176 오피셜 데크 길이 조언 부탁드려요! [8] 하얀선인장 2017-01-15 621
167175 처음 보드 구매시 신체치수 정확하게 측정 다 하시나요? [7] 네덜란드 2017-01-15 678
167174 바인딩 왼쪽끝에 나사 체결 [1] Gue 2017-01-15 560
167173 살로몬 xtl, k2 조이드라이버 [2] 청량리간디 2017-01-15 582
167172 셀프 핫왁싱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5] 초빼이임돠 2017-01-15 558
167171 고글렌즈안쪽 필름 주름잡힌거 [4] 미친스키 2017-01-15 575
167170 바인딩 사이즈 고민입니다 ㅠㅠ [6] 귤좋아해연 2017-01-14 598
167169 링크바인딩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4] MASQUE 2017-01-14 561
167168 부츠교체해야되는 기준이 뭔가요? [12] Administer 2017-01-14 619
167167 오피셜 vs 제스키무라 어떤게 좋을까요? [10] 애교만쩜 2017-01-14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