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정도면 가속도를 이겨낼만하기때문에 어느정도
데크를 타고 내려오면 되지만 상급에서는 속도 제어가 절반을 차지하죠
프레스 문제도 있지만 여러 복합적인 문제가 있기때문에 글로 답을 낼순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 상급에서 j턴을 연습한바 어느정도 답을 얻을수 있었고 j턴 이 깔끔하게 된다고 하시면 이것을 연결하는 문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급이나 중급에서 정말 자유자재로 카빙이 되신다고 하시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 가능하십니다
무게대비 길이가 짧아요. 연습해도 잘 안될꺼에요.
예를 들면 그 데크로는 정확한 타이밍과 자세가 거의 98프로 이상은 나와야 안터지는데.. 데크를 바뀌시고 적응하시면 90퍼 정도만 맞춰주면 안터지고 감을 느끼며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가 좋은 데크지만 급사에서 한계체중에 가까운 몸을 엣지로 버티기는 다소 버거워보입니다.
데크를 타고 내려오면 되지만 상급에서는 속도 제어가 절반을 차지하죠
프레스 문제도 있지만 여러 복합적인 문제가 있기때문에 글로 답을 낼순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 상급에서 j턴을 연습한바 어느정도 답을 얻을수 있었고 j턴 이 깔끔하게 된다고 하시면 이것을 연결하는 문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급이나 중급에서 정말 자유자재로 카빙이 되신다고 하시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