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비 잘 모르던 시절 중고는 왠지 무서고
멋모르고 살로몬 정캠 제일 저렴한거 20만원대로 샀는데
일년새 살이 너무 많이 쪄서(는 핑계, 상판 디자인 맘에 안듬) 신상 데크 교체

첨 샀던 초급용 바인딩은 낭창낭창한데다
시즌 끝날때쯤 저렴한게 있어서 상급으로 교체
올해 파손되어 신상 최상급으로 교체

작년에 신던 부츠 작아서 고통받다 올해
이월 최상급 부츠로 교체

1월 시작하고 할인 시작할 때 사서
신상치고는 싸게샀지만 헝글보다가 눈만 높아져서
큰일이여유ㅠㅠ

캐피타 1617슈퍼노바 40.5 유니온 1617 레가시 25
살로몬 1516 목시 26
해서 돈백 썼네요.. 장비 교체하며 손해본 돈도
한 20되는거 같은ㅠㅜ

그래도 다 상급으로 교체했으니 2-3년은
버틸수있겠죠..?
엮인글 :

울트라슈퍼최

2017.01.18 09:44:20
*.122.242.65

본인이 지루해져서 바꾸지 않는한은 20년도 버틸 수 있습니다.

아로새기다

2017.01.18 09:48:08
*.71.170.223

자게에 쓴다는게 묻게에 썼네요ㅎㅎ

장비보다는 실력인데 실력을 갖추는 사람이 되기를ㅠ

★워너비★

2017.01.18 09:57:12
*.135.178.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장비 사신거 축하드려요 ^^

드림딕

2017.01.18 10:00:39
*.7.55.106

저도 2년차인데 장비다바꼈네요(바인딩제외)

어제 바인딩 라쳇 부셔졌는데 지름신오네요,,

베이스라이딩

2017.01.18 10:08:53
*.195.244.168

hello072

2017.01.18 10:11:07
*.36.137.31

중간에 헤머덱을 추가했지만.. 아직 못받은관계로...
1314때 구매한 첫 장비 아직도 메인으로 타고있습니다.
짱짱해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76
167695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2] OB베어스 2017-01-18 615
167694 오클리vs드래곤 [20] 씽씽이하나 2017-01-18 966
167693 하이원 노브레이크 타임때 리프트권은 어떤걸로 ? [4] 88꿈나무 2017-01-18 541
167692 스노우보드 보험 질문요. [6] 클리어파일 2017-01-18 572
167691 웰팍 슬로프 질문 좀 드릴게요 [7] 올랜도볼륨 2017-01-18 600
167690 산타크루즈 srx kor ltd 에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file [4] 숭숭숭숭숭숭 2017-01-18 616
167689 혹시구정끝나고1월31일 [7] 보드잘타고싶당 2017-01-18 617
» 작년에 장비사고 올해 올교체네요 [6] 아로새기다 2017-01-18 635
167687 제 헬멧에는 고글 클립이 없습니다.. [10] 독학전문보더 2017-01-18 733
167686 유니온포스에 트라이던트 물려도 되나요? [5] 쿠킹랩 2017-01-18 644
167685 원래 바인딩 바꾸면 체력 소모가 이렇게 심한가요ㅠㅠ.. [7] 쏠라이더 2017-01-18 717
167684 출석하셨으면 장비 좀 봐주세요^^ [5] 홍C 2017-01-18 943
167683 휘팍 s시즌권 [5] mr.kim_ 2017-01-18 535
167682 키155 여성 데크 사이즈 [5] 려원아 2017-01-18 655
167681 쓰고 있는 데크 바인딩 부츠 계속 써도 될까요? (+ 추천 요청) file [6] 분보더당 2017-01-18 566
167680 지로 헬멧 추천 부탁드립니다. [9] 부산만세 2017-01-18 1212
167679 오피셜+홀로그램에 잘맞는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3] 풀스쿼트 2017-01-18 623
167678 보통 샵에서 데크사면 서비스로 뭐 챙겨주나요? [10] 냥냐냐냐 2017-01-18 588
167677 에덴밸리 스키장 가는길 제설 잘 되어 있나요?? [10] Scarlet 2017-01-18 566
167676 디럭스 부츠에 맞는 슬림핏 바지 있나요 ㅜㅜ [6] 마이꾸미 2017-01-18 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