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블루동 락카를 쓰고 있는 사람인데요.
오늘 한 4시 전후에,
혼자서 타고 위아래 검정색 입고, 긴머리에,
키는 168정도쯤인 꽃보더분.
열혈보딩하셨는지,
데크를 그냥 내비두고 가셔서,
프론트에 맞겨놓았어요.
꼭 찾아가시길 바래요.
주변에 지인분들 보셔도 말씀해주세요.
혹시나 자기같고다고 하신분은 쪽지로 장비말해주세요.
꼭 주인분이 찾길바래요.
엮인글 :

하야리치우

2017.01.21 19:27:07
*.70.55.133

으아니 이런 굿 !!

작은속삭임

2017.01.22 10:01:38
*.187.12.18

고맙습니다.~^^

디지를향해

2017.01.21 19:52:22
*.152.95.40

좋은일에 추천!!!

작은속삭임

2017.01.22 10:01:55
*.187.12.18

저도 디지를 향해~ㅋㅋ

고맙습니다.

빛솔

2017.01.21 21:45:32
*.123.69.6

좋은일에는 추천~!!!!!

작은속삭임

2017.01.22 10:02:13
*.187.12.18

옛날 아픈 기억에 맡겨놨네요..ㅎㅎ

고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822
152370 오늘 휘팍 감동이네요 [16] AZZURRA 2017-01-21 8 1901
152369 아놔.. 요즘은.. 이상하게 라이딩 후에 발목이 아프네요. secret [12] Brembo 2017-01-21   947
152368 시즌중반에 지름인증... file [27] FC-X 2017-01-21 10 1526
152367 헬맷.. 스탁입니다 2017-01-21   429
152366 토턴에서 넘어지는 경우도 있네요... file [20] 꽁지암 2017-01-21 2 2280
152365 하아.. 컨디션 별로인데... [4] jekyll 2017-01-21   500
152364 질문좀 할게요 데크에관한거요 [9] mgs8873 2017-01-21 1 659
152363 헝글월페이퍼 대박이네요.. file [15] 뽐뿌전도사 2017-01-21 7 1868
152362 대명은 헬.. [4] 나인티나인 2017-01-21   869
152361 엪투 적응기 이틀째... [7] 일해라곰돌아 2017-01-21   701
152360 휘팍백야출발! file [7] 까스보더 2017-01-21 3 739
152359 라이딩 vs 파크 file [17] 신사의품격 2017-01-21 14 1700
152358 아로새기다님 스티커 나눔후기 ^^ file [6] themink 2017-01-21 3 520
152357 장터에 22일 funxr캠프 양도 글 올렸는데 [6] 잘타고싶다@@ 2017-01-21   984
152356 낼 새벽 하이원 갈려고 짐 싸는데 눈이 계속ㄷㄷ [6] 2won 2017-01-21   793
152355 웰팍 성소 광고...중독성 있네요 [1] Jay-Z 2017-01-21   1078
152354 플로우 탈론 시승 소감 [5] EISE-김재현 2017-01-21   829
152353 웰리힐리 시즌권 분실하신 김X일 님 [1] 에메넴 2017-01-21 2 521
152352 한 2주동안 황금시즌 일듯! 간지보더향해~ 2017-01-21   660
» 휘팍에 블루동 락카A-83~A-89번 락카이용자분 참고요. [6] 작은속삭임 2017-01-21 5 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