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새벽에 무주 가려고 합니다.


6시 출발(순천) 8시 도착 목표인데 예전에 눈이 많이올때보니 아침에 제설 잘 안되는거 같더라고요.


낼 아침에 체인없이 가는거 좀 위험할려나요.

엮인글 :

청풍이

2017.01.22 00:22:21
*.36.201.222

고속도로 진주쪽으로해서 올라가시면 괜찮을거 같은데요.. 무주리조트 다가서 터널쪽만 조심히 가시면 되겠네요

디지를향해

2017.01.22 00:42:42
*.152.95.40

앗 순천분! 반갑습니다^^
내일 조심히 다녀오셔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6
168265 바라클라바 추천 좀 부탁 드릴게요 [17] 성난근육 2017-01-22 967
168264 너비스턴 연습시 반경크기?? [1] 너비스턴 2017-01-22 735
168263 wtd고글 문의요.. [1] 행복한사진 2017-01-22 541
168262 렌탈 스노우보드복 지퍼 손상시 책임? [17] 나인스워드 2017-01-22 988
168261 도와즈세요 ㅠㅠㅜ [10] 멜라니 2017-01-22 551
168260 학동 던전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부츠 살수 있는 곳좀 추천해주세요 [2] 너굴찡 2017-01-22 627
168259 sp바인딩 모델중에 ft180은 어떤가요? [1] 이야힝 2017-01-22 522
168258 하이원 장비의류괜찮은 렌탈샵이나 펜션이요 [2] 초짜보더 2017-01-22 571
168257 테일부분이 왜 더 길까요?ㅜ [15] 승민이 2017-01-22 845
168256 지금 용평왔는데 숙박이 전부 매진이네요 어디없나요? [3] 콩쥐와잣쥐 2017-01-22 789
168255 하이원에 유아용 보드장비 렌탈샵이 있나요?? [3] 아산두부규섭 2017-01-22 597
168254 고글 색깔 뭐살지 고민이에요ㅠㅠ file [12] 우체국 2017-01-22 904
168253 궁금한게있습니다.. 초보입니다. 데크관련 [3] 히타치 2017-01-22 668
168252 여자 데크길이질문!!ㅠㅠ [6] 야매보둬 2017-01-22 636
168251 처음으로 장비를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5] 뿌앙이 2017-01-22 521
168250 보드복하의추천! [6] 흥보더 2017-01-22 788
» 낼 무주 가려는데 새벽에도 제설 잘되있나요? [2] 리노아리리 2017-01-21 566
168248 인튜이션 성능?? [7] 미친카빙 2017-01-21 800
168247 내일 휘팍갈때 도로상황 [5] 미친카빙 2017-01-21 592
168246 F/S널쓰리 어떻게하면 될까요? [3] cyc8501 2017-01-21 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