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헤머덱은??

조회 수 849 추천 수 0 2017.01.24 16:36:02
헤머덱은 노즈쪽이 긴가요 테일 쪽이 더 긴가요??
엮인글 :

낙타뒷발

2017.01.24 16:36:52
*.223.35.124

일반적으로 노즈요

KKamLeg

2017.01.24 16:39:47
*.67.115.43

노즈가 좀 더 길어요~

소리조각

2017.01.24 16:52:34
*.90.74.125

노즈가 더 길구요.

보통 해머덱은 거의다 노즈가 깁니다.

라운드데크는 노즈가 더 긴데크도 있고, 노즈랑 테일이 똑같은 데크도 있지만, 테일이 더 긴 데크는 없습니다.


(소리조각)

켈로그2

2017.01.24 17:04:01
*.222.220.11

그렇군요ㅎㅎ감사합니다
테일이 긴데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혼랑

2017.01.24 18:07:38
*.139.145.1

노즈가 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05
168705 인사노 265가 flux 바인딩 s 에 맞나요?? [3] 폭풍세수 2017-01-24 645
168704 지산 시즌권말인데요~ [2] 요로롤 2017-01-24 632
168703 전향각 질문좀 드릴께요 [6] 슈퍼그냥죠 2017-01-24 944
168702 포우 고어텍스 장갑 제품에서 불량 사례 모집합니다. [4] badajoa2002 2017-01-24 656
168701 설명절때 교통예상 [1] 시퍼렁뎅이 2017-01-24 653
168700 곤지암 전설의슬로프에대해서.. [10] 개걸스럽게... 2017-01-24 1131
168699 필르머 문의드립니다. [9] 불꽃라이더! 2017-01-24 584
168698 힐턴과 토턴이 무언가요? [18] 다돌려 2017-01-24 829
168697 애프터눈 페이퍼컷..기억하시나요? INOX 2017-01-24 557
168696 하이원 동호회 및 시즌방 [2] 하핳핳핳 2017-01-24 775
168695 무주리조트 상급 슬로프랑 하이원 어느 슬로프랑 비슷한가요? [8] 프로안전보더 2017-01-24 953
168694 비발디 리프트 할인 문의드립니다~ [2] 에릭촹이 2017-01-24 618
168693 이지투 렌즈 교환 [3] 소심 2017-01-24 372
168692 아폴로1 과 비슷한 슬로프? [7] 프라하의봄 2017-01-24 585
168691 버튼 커스텀x vs 오가사카fc [13] 내사랑에덴 2017-01-24 1627
168690 버튼 바인딩 가스페달은 완전히 분리 안돼나요? [2] 도니도니얌 2017-01-24 581
» 헤머덱은?? [6] 켈로그2 2017-01-24 849
168688 중고로 드라이브x 구매했는데요 [14] 미친카빙 2017-01-24 568
168687 첫 장비 관련 질문입니다ㅎㅎ [2] 손긍정 2017-01-24 582
168686 왁싱 질문입니다. [2] llikan 2017-01-24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