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이스에 상처안가게 베이스에지 버제거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각자 사용하는방법이 있다면 어떤 재료를가지고 어떨게 작업하시는지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funkdat

2017.01.26 09:06:11
*.177.72.67

유툽에 엣지관리 많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rubber stone으로 시작하네요.


참고 하시구요!^^

호요보더

2017.01.26 10:22:43
*.209.31.143

걱정 되시면 전기 테이프로 베이스에 붙이던지 아님
파일에 붙이는 방법도 있구요

막쌍

2017.01.27 12:38:15
*.39.139.106

엣지 각이 있어서 베이스에 안닿는다는게 설명이지만 뭘해도 긁히기 때문에 그냥 버제거용 파일로 요령것 각잡고 갈면 됩니다. 토코에서 베이스보호용 테잎나와서 써봤는데 접착제가 베이스에 조감 남더라구요.그래소 안써요.

막쌍

2017.01.27 12:39:46
*.39.139.106

고무숫돌로 버제거는 안될텐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68
168925 지겹겠지만 조합 문의드립니다. (오피셜, 퀀텀) [12] point 2017-01-26 720
168924 다카인 장갑좀 봐주세요 file [24] hotbba 2017-01-26 1387
168923 힐턴시 짧은 아킬레스건으로 뒷꿈치 뜨는듯 합니다. [7] THE구피™ 2017-01-26 974
168922 질문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10] 오돌오돌 2017-01-26 514
168921 아논 그레타 고글클립 어디서 살수있을까요? [2] 레드토마토 2017-01-26 837
168920 바인딩+데크 조합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당근신화 2017-01-26 523
168919 슬라이딩턴 힐턴이 불안정.. 팁이나 영상 있을까요? [10] 노슴오킹 2017-01-26 943
168918 오늘 오후 하이원 리프트 할인 [4] NB라이 2017-01-26 611
168917 제가 셔틀버스 이용하는데 보드 데크 사도 될까요? [16] Deepppp 2017-01-26 631
168916 왕초보 궁금증 폭발 [12] laney 2017-01-26 738
» 베이스엣지 버제거시 어떻게 하시나요 [5] 탕정차도남 2017-01-26 725
168914 데크 이거 어디꺼예요? file [7] 콘냥 2017-01-26 867
168913 양지는 어떤 스키장인가요...? [17] 올해도낙엽순이 2017-01-26 835
168912 플로우 반딩 인업고 질문 [4] 검은눈사람 2017-01-26 644
168911 헝그리보더 외에 스노우보드를 주제로하는 사이트나 커뮤니티 또 아시는분? [3] 구로브라더 2017-01-26 665
168910 가성비 입문셋 vs 버튼 올라운드 셋 [11] 카빙을배워보자 2017-01-26 965
168909 케슬러 궁금해요! [3] 뻐기 2017-01-26 870
168908 혹시해외에서 데크직접 구매 해보신분계신가요? [10] Realdive 2017-01-26 778
168907 너비스턴 질문이요!! [4] 청주초보보드 2017-01-26 809
168906 널리5와 7의 차이란? [3] 봉팔2 2017-01-26 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