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에서 새벽 4시에 대전까지 가려는데
그시간에도 많이 밀릴까요 ?
엮인글 :

스트라케

2017.01.26 19:05:33
*.178.172.155

교통원할것 같습니다^^

하얀사자

2017.01.26 19:21:15
*.236.9.204

앞으로 일어날 일은 잘모르겠지만...추석에..일산에서새볏3시출발..대전 7시간가까이걸렸어요 ㅜㅜ 티맵키고갔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41
168991 Sp바인딩 사용자분들 도와주세요ㅠㅠ [5] 조올리다 2017-01-26 617
168990 해머 전향 뉴비 질문있어요 [6] 나찌 2017-01-26 617
168989 말라비타 바인딩36도 이상틀려면 [3] Likejazz 2017-01-26 598
168988 에덴밸리 셀프 바인딩 조절대 있나요? [5] 멧새소리 2017-01-26 629
168987 the-house 사이트 들어가지시는 분? [3] 여우비 2017-01-26 594
168986 발볼 넓고 발등 높은 사람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23] 리프트만타요 2017-01-26 1374
168985 보드복 상의 기능?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file [4] kkaaaw 2017-01-26 790
168984 wsf응시자분 찾습니다. [3] 소태동비둘기 2017-01-26 688
168983 여성용 장비 남자 사용 가능할까요? file [15] 광주재키 2017-01-26 805
168982 왕발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킹갓제네럴앤썸 2017-01-26 394
» 귀성길 질문 [2] 동대문샹크스 2017-01-26 536
168980 오늘 지산에 사람 많나요? [1] 아오이스 2017-01-26 594
168979 라이스 rt9 gts , rt ltd 데크 성향 질문드립니다. 두부남 2017-01-26 624
168978 설당일 교통 [2] 미친카빙 2017-01-26 645
168977 빨간보드복 바지가 사고싶어요~~~ 어디있나요? [9] 감자.. 2017-01-26 726
168976 휘팍 폐장일 어떻게 될까요ᆢ?? [7] 후미끼리 2017-01-26 849
168975 왁싱용 구리솔 [10] 웁스김 2017-01-26 997
168974 에쉬버리워록렌즈... GG195 2017-01-26 358
168973 찾아주세여^^ 나뜨루 매니아 2017-01-26 594
168972 왁스 질문입니다 [4] o뒤꼽이o 2017-01-26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