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빙턴 연습중인 초보보더입니다.
턴연습중에 힐사이드엣지는 잘 걸리는데
토사이드는 엣지가 잘 안걸리고 슬립이 납니다.ㅜㅜ

원래 토엣지가 더 어려운게맞나요?
엣지를 더 세우고싶은데 잘 안세워지니 답답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TriPleX

2017.01.27 20:37:19
*.36.142.7

원랜 힐카빙이 어렵습니다..

생긴거하곤

2017.01.27 20:43:23
*.121.191.251

허리 세우고 궁둥이 들어보세요(요가 고양이자세?) .ㅡ.ㅡ;; 참 글로 설명하기 어려운게 보드네요.

보드 계속 타시다보면 힐턴이 어려운걸 느낄실때가 오실거에요.

토턴시에 무릎을 쓰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게 젤 안좋은 버릇이구용...

시선 -> 기울기 -> 프레스 순으로 연습해보세요.

민쭈

2017.01.27 21:10:02
*.62.213.50

토턴시 무릎을 쓰는게 잘못된버릇인가요??.. 다운줄때 항상 무릎으로 준거같은데 잘못타고있었나보네요 ㅠㅠ

생긴거하곤

2017.01.27 21:17:36
*.121.191.251

부츠텅에 기대고 타는 버릇인데요. 벨런스에 안좋은 버릇이에요.

아이스나 모글 단차 잇는곳에서 그렇게타면 훅가요..;;;ㅎㅎ

무릎쓰는 기술이 있긴한대, 초보분들은 대부분 기대고 타는거져

Crencia

2017.01.27 20:52:02
*.62.3.184

저는 그 반대인데..뭐가 문제인지 아직도 감이 안와요
제 친구는 힐이 되고 토가 안되는 신기한 현상을...

비긴어게인

2017.01.27 21:38:35
*.237.28.96

초급때는 토턴이 더 어렵고 중급 이상부터는 힐턴이 더 어려운게 맞아요~

부자가될꺼야

2017.01.27 21:51:02
*.214.190.156

중급 이상 슬롭에서는 무릎이 슬롭에 거의 닿을 정도로 하셔야 엣찌를 세울수 있을꺼 같군요

NEKSA

2017.01.27 21:51:26
*.62.173.8

힐턴이 지옥입니다ㅠㅠ

슈퍼그냥죠

2017.01.27 21:57:10
*.210.75.122

조금 실력이 향상 되시고 자세를 고쳐보려 하시다 보면 힐이 훨씬 어렵다는걸 느끼게 되실꺼예요

낑깡이

2017.01.27 22:56:26
*.33.178.90

초반엔 힐턴보다 토턴이 어려워요 ㅎ
나중에가면 힐턴이 어려워 지구요 ㅎ

키라^^*

2017.01.28 07:57:02
*.70.27.240

애증의 힐턴이죠 ㅠㅜ

funkdat

2017.01.28 09:08:58
*.177.72.67

힐이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0
169105 오늘 오크설질어땠나요 내일 아침 솔보가려고하는데... [5] 엣지박혀꿍했어 2017-01-27 596
169104 보드 입문자 데크길이 추천드려요~ [3] Deepppp 2017-01-27 608
169103 미천한 초보가 질문 [5] 5do 2017-01-27 525
169102 설날 당일에 스키장 혼자가도..괜찮겠죠? [58] 여댕 2017-01-27 1491
169101 바인딩 조립 방법 봐주세요 ㅠㅠ file [21] ♥™ 2017-01-27 718
169100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27] silentnight 2017-01-27 712
169099 전향각 라이딩 질문이요 [8] 혁베 2017-01-27 813
169098 데크를 바꾸면 라이딩이 더 잘될까욤? [5] 복학생님 2017-01-27 819
169097 오가사카 fc 데크 길이 어떤게 나을까요~~!! [7] 슈퍼그냥죠 2017-01-27 720
169096 전향 바인딩 각 이렇게 해도 괜찮나요? [1] hyor 2017-01-27 672
169095 데페 TI 타입알 사이즈 질문 [2] 얌체소년 2017-01-27 754
169094 허리가 239 인 해머보드는 붓아웃 (270 부츠 ) 문제가 있는지 조언구합... [9] DanielSon 2017-01-27 827
169093 해머입문 f2카본에 맞는 바인딩/부츠 [3] 기뻠 2017-01-27 846
169092 셔틀이 없을때 부산에서 휘팍가는 제일 좋은 방법이 뭘까요? [3] 꼴통공돌이 2017-01-27 651
169091 버튼 EST 바인딩 체결나사 파는곳 알려주세요 [5] flowserve 2017-01-27 639
» 원래 토엣지가 힐엣지보다 어려운게 맞나요? [12] 보드는재밌다 2017-01-27 1809
169089 데스페라도 타입알 길이 문의 [9] 가슴뼈 2017-01-27 1155
169088 혹시 에덴밸리 오늘 심야권 한장 끊어주실 회원분 있으신가요? [1] 작살왕자 2017-01-27 619
169087 데크 아무런 문제 없는지좀 봐주세요 file [8] 미친듯이잘... 2017-01-27 821
169086 데크 추천좀... [2] 알라딘328 2017-01-27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