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조금뒤 부산출발할려고 하는데 차많이 막힐까요?
엮인글 :

대추아빠

2017.01.28 15:23:54
*.117.9.28

네...많이밀릴꺼에요 티맵상 6시간정도뜨네요

오이맛고추

2017.01.28 15:29:22
*.226.200.93

아...명절엔 첨가보는거라역시 많이 막히는군요 댓글 고맙습니다 명절연휴 잘보내세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00
169165 하이원 폭설예ㅣ상 ㅜㅜ 숙박문의 입니다. [2] 창원거북이 2017-01-28 730
169164 엣지에 대해서 [2] 하하하핳 2017-01-28 551
169163 핡동 첨가는데 [16] 마메떼 2017-01-28 574
169162 휘팍시즌권 지금 정식양도가능한가요?? [6] 신사의품격 2017-01-28 941
169161 휘팍 근처 소고기집 추천 해주세요 [7] 김참치입니다 2017-01-28 806
169160 라방셀 도넥중. [18] 청아랑 2017-01-28 1245
169159 바라클라바 추천해주세요 [5] 히릿아빠 2017-01-28 850
169158 휘팍이랑 웰리휠리중에 [2] lennart 2017-01-28 716
169157 버튼 엠부쉬 부츠 사용하는데... [10] LordTachanka 2017-01-28 624
169156 바인딩 벨트가...절반이 끊어졌어요 file [3] 검은참깨두유 2017-01-28 879
169155 바인딩 나사 하나를 분실했는데, 이거 어디서 구매가 가능할까요? file [6] 바다비 2017-01-28 801
169154 베어스타운내 렌탈 혹시아시나요 언젠가는날겠죠 2017-01-28 529
169153 노즈에서의 바인딩거리와 테일에서의 바인딩거리 질문이요~ [3] 대명베이스 2017-01-28 602
169152 컨트롤 하기 편한 해머데크를 찾고있습니다. [6] 라면중독 2017-01-28 1313
169151 케슬러와 옥양 데크 특성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1] 히야시스 2017-01-28 1067
» 부산~하이원 [2] 오이맛고추 2017-01-28 578
169149 지금 베어스타운 설질 어떤가요?? [1] 데페삼겹살 2017-01-28 586
169148 해머 전향 연습중인데. . . file [1] 펜줄놈 2017-01-28 978
169147 오늘 저녁 에덴벨리 괜찮을까요? file [2] 멧새소리 2017-01-28 616
169146 깁스.. [8] 후니 2017-01-28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