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리조트 1월30일 오픈시간이 언제인가요??


새벽타임(07:00~)에 타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는 09:00부터 운영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설 연휴에 새벽타임이 운영하는지 알려주세요~

엮인글 :

푸른

2017.01.29 21:18:20
*.62.216.118

새벽타임 오픈하고 주간전에는 1,2,6,7 열린다고 올라와있네요ㅎ

얌체소년

2017.01.29 21:46:44
*.36.145.133

레몬 오렌지 레드 실버 !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1.30 23:47:55
*.98.164.220

7시에 가시면 피클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73
169303 보딩 영상제작 관련해서요... [1] 아함 2017-01-29 500
169302 지산 현재 설 어떤가요~ 탈만한가요 [3] 멕시코참붕어 2017-01-29 977
169301 현재 지산설 상태 확인좀 [1] 글쓴이 2017-01-29 728
169300 이런 설질을 좋은 설질이라 하나요? [12] 행복한쭹이 2017-01-29 1606
» 지산리조트 1월30일 오픈시간이 언제인가요?? [3] 쏠로보딩~ 2017-01-29 837
169298 웰팍 현재 비는 그쳤나요? 펜줄놈 2017-01-29 582
169297 이옷 남자가 입기 어때보이나요? file [12] 보더몽 2017-01-29 1404
169296 바인딩 각도 고수님들 필두다 2017-01-29 633
169295 하이원 예상 폐장일 언제인지요? [6] 굿라잎 2017-01-29 881
169294 보드 4번타본 초보인데 장비질문좀요 ( 현재 부츠 하나 샀어요) [19] kyull 2017-01-29 802
169293 지금 하이원에 계신분 없으신가요? ㅠㅠ [3] 궁금 2017-01-29 1061
169292 강촌 지금달릴까요? 내일 오땡 달릴까요? [2] 뿌뿌빰 2017-01-29 557
169291 바인딩 사이즈 [5] 아씨랑돌쇠랑 2017-01-29 573
169290 지산 특파원 계신가요 ? ㅋㅋㅋ [3] 라닝 2017-01-29 628
169289 xlt 말라 260 바인딩사이즈 [8] 루키포포 2017-01-29 563
169288 영동고속도로 상황 어떤가요? [2] Rainbow_997635 2017-01-29 671
169287 강촌 특파원계신가요? [3] 배고푼보더만수 2017-01-29 628
169286 잠시후에 하이원을갑니다..도로상태가.. [2] 안선생 2017-01-29 821
169285 필굿 과 필굿 스몰 구분법있나요? file [4] 오나미 2017-01-29 646
169284 지산 숙박시설 추천좀 [1] JS_호돌이 2017-01-29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