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현재 유니온 fc울트라 버튼이온 쓰고있는데여~~~

전향시 바인딩 부츠가 하드해서 뒷발 무릅접기가 너무 힘이 드네요 ㅠㅠ

좀 소프트한 부츠나 바인딩 어떤게 있을까요??

엮인글 :

zzinokii

2017.01.30 16:57:33
*.120.15.130

바꾸시지 않아도 될것같습니다!!

초짜보더83

2017.01.30 17:58:21
*.36.142.22

좀 헐렁하게 매보시는건 어떠실지..
말라뮤트 신고있는데 너무 하드해서 좀 헐렁하게 묶으니 좀 낫습니다.ㅎㅎ

단하나의사랑

2017.01.30 18:43:59
*.127.4.225

헐렁하게 묶다가 발목 내주게 됩니다. 주의

슈퍼그냥죠

2017.01.30 21:57:54
*.154.92.174

바꾸실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82
169369 모차르트 제설 시작하나요? [1] 사과모띠 2017-01-30 645
» 전향스타일 바인딩 부츠 추천좀~~ [4] 키키12 2017-01-30 619
169367 데크질문 [2] 곰마을카빙 2017-01-30 358
169366 롬앤썸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mykimtaegu 2017-01-30 786
169365 데페 엣지백 불량관련 교환건 [4] Еvo 2017-01-30 593
169364 연식 오래된 제품.. 신상과 큰 성능차가 있을까요? [9] 여우비 2017-01-30 758
169363 정용화 영상이라는데.. 데크와 바인딩 각도가.. [12] 꺄옷 2017-01-30 2040
169362 지산 뒷길 언덕 제설 질문 [4] OYS 2017-01-30 533
169361 엣지 관련 질문 있습니다 [5] 에덴아부탁해 2017-01-30 598
169360 광안리 보드매장 추천부탁드립니다 [1] 초초초보 2017-01-30 644
169359 웰팍베이스신 분들 질문 드려요. 립트권, 헬멧 [7] peterrabbit 2017-01-30 685
169358 라이딩용 유니온트릴로지 [4] 피티에이치 2017-01-30 708
169357 지금 시간 지산 어떨까요?? [2] 연우준우아빠 2017-01-30 786
169356 직거래 할시에 [18] 미친카빙 2017-01-30 853
169355 발목골절당하고 보드타시는분...계신가요 [14] 신사의품격 2017-01-30 843
169354 옥세스 예판 일정 아시는분 [8] 쯔보 2017-01-30 683
169353 둔내터널의 전설? [7] 천바타 2017-01-30 979
169352 이번주말 휘팍 게스트? [1] 케르베로스♂ 2017-01-30 616
169351 디럭스 비셔스 부츠 끈 오목교 초식남 2017-01-30 618
169350 도넥 srt 커스텀 질문입니다. [4] R6 2017-01-30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