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말라 255를 신는데 약간 큽니다..


살로몬 250이 맞을듯해요..


퓨전계열은 255가 맞고요...




이온 250이 맞을까요??


그리고 살로몬 치프 바인딩을 쓰는데 궁합이 어떨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79
7110 으악..686보드복 사이즈좀 알려주세요..ㅜㅜ [5] 개콘프로스트 2010-12-06 1225
7109 데크하나 장만할라 하는데ㅣ [3] 김현기_1006044 2010-12-06 814
7108 바인딩, 여러분의 선택은?? [3] nightohwk 2010-12-06 679
7107 바인딩 Toe cap strap 까짐 질문 [4] 골아파덕 2010-12-06 975
7106 이 언잉크 언제껀가요? file [2] 질문 2010-12-06 975
7105 캘리포니아 마운틴하이 (MT.high) tech97 2010-12-06 734
7104 바인딩 각도 질문 및 무릎 통증.. [5] 뽀셍 2010-12-06 836
7103 686 바지를 찾습니다. ( 이런거 질문해도 될지? ) file [4] 니케_988195 2010-12-06 852
7102 배구보호대~ [2] ... 2010-12-06 1099
7101 부츠살때 편한느낌이란거요 [17] cjm2059 2010-12-06 827
» 버튼 이온 부츠 질문입니다. ohhssa 2010-12-06 632
7099 토사이드 힐사이드?? [3] 상그니 2010-12-06 1017
7098 하이원근처 팬션좀알려주세요 [1] 카프리@ 2010-12-06 817
7097 3CS라는 브랜드아시나요? [3] 에헤라 2010-12-06 825
7096 하이원리조트가는데 해장국 파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 :) [3] 필라드 2010-12-06 1604
7095 킥커뒬시에눈이감겨요~ [7] 허접개허접 2010-12-06 833
7094 왁스 토고꺼 어떤거들 많이쓰시나요?? [2] Mr.킴 2010-12-06 1104
7093 여성분들 어느헬멧이 더 이뻐보이나요? 사진有 file [10] cider 2010-12-06 969
7092 정말고민입니다.. 부츠 좀 골라주세요... [3] 다비도프_90... 2010-12-06 668
7091 Flux 바인딩 고정나사(볼트?) 어디서 구해야 하나요? [1] spa46 2010-12-06 1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