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p>데페우드타고 있는데 </p>
<p>에프투 카본이 눈에 들어옵니다..</p>
<p>타보질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p>
<p>에프투 카본 특성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br /></p>
엮인글 :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2.01 14:16:32
*.7.52.193

15/16은 잘모르겠고
16/17은 티탄보다 상위버전으로 나왔다고하는데
적응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라고하고 펜스직격 1회 경험한건 비밀;;)
카본이라 탄성이 좋아 엣지 전환시 리바운드가 커서 보드타는 재미가 있고 직진성이 강하고 속도도 다른보드에 비하면 빨라 롱턴시 재미집니다. 그립력또한 좋고요

흔히들 야생마같은 데크다라고 말하는데
이말에 전작으로 공감하고 재미있는 데크지만
편하게 혹은 안정적으로 타는 스타일이면 추천은 못해드리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90
169626 하이원 슬로프 잘 아시는 분들~~ [3] 하이욘 2017-02-01 698
169625 학동 보드샾가서 말라뮤트 구매하려는데 적정가가? [7] 행복한쭹이 2017-02-01 801
169624 보드 구입하면 바로 왁싱해야되나요? [8] 뿌앙이 2017-02-01 617
169623 갑자기 궁금한 뜬금포 질문좀 [8] Dakar 2017-02-01 602
169622 데페 타입알 사이즈 질문 [3] 얌체소년 2017-02-01 625
169621 발이 시려울땐 양말을 두껍게?얇게? [16] 미친카빙 2017-02-01 1250
169620 20대 여성용 검정색 슬림핏 자켓 추천 부탁 합니다. [1] Paulaner 2017-02-01 643
169619 k2 www 와 같은 라인에 있는 데크 [5] 윙윙 2017-02-01 565
169618 보드강습비에 포함된 장비는 강습후에도 사용가능한가요? [2] 깜봉이 2017-02-01 631
169617 전향각 힐턴시 상체오픈골반 열기 좋은 방법없을까요 [22] 알프희야 2017-02-01 1265
169616 하이원 마운틴콘도 VS 메이힐스 VS 하이캐슬... 마운틴이 압도적으로 ... [7] GoodLife 2017-02-01 1158
» F2 카본 질문요 [1] 목이안돌아가 2017-02-01 554
169614 보드복 질문드립니다. [3] Veloster 2017-02-01 582
169613 어제 간단한 접촉사고를 당햇네요 ㅠ-ㅠ [8] 고관절 2017-02-01 709
169612 011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나야초보 2017-02-01 569
169611 무주에 한식뷔페 이용해보신분? [2] 치키라요 2017-02-01 511
169610 유니온 컨택+디럭스 ID 사이즈 질문이요 [2] 허브티10 2017-02-01 564
169609 데페 타입알 붓아웃 질문좀요 [14] 조큐 2017-02-01 683
169608 1516플럭스DS바인딩 부속구할수잇을가요.? file [4] 무서운안개 2017-02-01 944
169607 전향각과 허리통증의 관계유무 [12] 곰라이더곤 2017-02-01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