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5 , -6 덕으로 타다가 뒷발 무릎이 아파서 21 , 6 으로 바꾸고 타니 처음 3번정도는 안아프더라구요.


근데 어제 가서 탔는데 2시간 지나니깐 뒷발 무릎이 아파오더라구요.


바인딩 각도 문제가 아니라 자세 문제겠지요?

엮인글 :

v표도리v

2017.02.02 09:57:09
*.208.104.51

바인딩 각도 문제일수도 있고 자세 문제일 수도 있어요. 영상을 찍어서 본인이 직접 보시면 해결되실 것 같네요.

피어민

2017.02.02 10:02:03
*.98.14.130

순수 바인딩 각도만 보면 21 , 6     15도 차이면 평균아닌가요?ㅠㅠ 뒤발을 더 돌리니깐 타기 불편하더라구요.

부자가될꺼야

2017.02.02 09:57:38
*.232.28.252

바인딩 간격이 문제일꺼 같은데요....

피어민

2017.02.02 10:00:30
*.98.14.130

무릎이 아파서 바인딩 간격도 57 에서 54 정도로 바꿨거든요. 간격을 줄어야 덜 아프다고 들었던거 같아서요.


181cm - 90kg 이구요

BlackField

2017.02.02 10:00:15
*.33.183.120

스텐스 줄여보세욤

피어민

2017.02.02 10:00:54
*.98.14.130

스탠스가 53 ~ 54 정도인데 이것도 줄인거여서 더 줄이면 너무 좁을꺼 같아서요 ㅠㅠ

편보딩

2017.02.02 10:13:03
*.45.10.23

무릎은 스텐스가 가장 컷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도 넓히니 아프더라고요.

혹 뒷무릎만 아프시면 너무 앞쪽으로 집어 넣으려고 해서 꺽인 상태로 충격을 지속적으로 받아 그럴수 있다고 생각듭니다.

전향으로 골반까지 열고 타려 하는데 바인딩 각이 살작 전향이면 되려 무릎이 꺽이는 모양이 나오거든요.

일단 편안한 자세 잡아보시고 그 자세에 비슷하게 바인딩 각 조절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피어민

2017.02.02 10:29:45
*.98.14.130

전향 목적이 있어서 골반을 열고 타는데 집중하니깐 뒷발 무릎이 자연스레 따라오면서 많이 꺽이는것 같긴해요. 그럼 뒷발 각도 더 전향이 통증은 적으려나요?

편보딩

2017.02.02 10:56:31
*.45.10.23

몸에 꺽이는 느낌이 있으면 무조건 통증이 동반합니다.

최대한 편안한자세로 바인딩 각 조절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guycool

2017.02.02 10:15:59
*.226.128.193

가능하면 스포츠의학에 관심 많은 정형외과 의사를 만나 보심이..

그 분이 보드를 타면 더 좋고요..

피어민

2017.02.02 10:31:01
*.98.14.130

네, 아직 통증이 심한건 아니니 자세 한번 고쳐 보고 안되겠으면 병원이라도 가야겠네요 ㅠㅠ

guycool

2017.02.02 11:19:09
*.226.128.193

http://boardoc.tistory.com/entry/%ED%86%B5%EC%A6%9D-%EC%9D%80-%EB%84%A4%EA%B0%80-%ED%83%80%EB%A9%B4%EC%84%9C-%ED%95%9C-%EC%A7%93%EC%9D%84-%EC%95%8C%EA%B3%A0-%EC%9E%88%EB%8B%A4

ndkarn

2017.02.02 10:20:57
*.247.147.133

저도 181 90 이었는데

181 85가되니 무릎이 덜아파졌습니다.

피어민

2017.02.02 10:30:30
*.98.14.130

ㅠㅠ 다이어트는 4월부터 계획인지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18
169731 버튼 바인딩 토 빨래판...구할수 없을까요?ㅜㅜ [10] 아르미썰 2017-02-02 844
» 무릎 통증이 너무 심해요 ㅠㅠ [14] 피어민 2017-02-02 667
169729 4만 5천원짜리 보드복 자켓은 어떤가요. file [16] 아로새기다 2017-02-02 1270
169728 중고데크 구매의 주의사항 [5] 빠셍 2017-02-02 632
169727 휘팍 보드강습 캠프 문의드려요. [4] 헝글이_793569 2017-02-02 550
169726 바인딩 각도에 대한 이론 ㅠㅠ [4] 이조셉 2017-02-02 817
169725 장비, 한방투자vs적당한거 쓰다 업글? [15] LAGON 2017-02-02 755
169724 머리 대빵 크고 얼굴 대빵 큰 사람에게 어울리는 고글 [2] sky's_the_l... 2017-02-02 1225
169723 해머덱에 대한 고뇌 .. [11] 광느 2017-02-02 1128
169722 휘팍 심백코스좀..ㅎㅎ;; [7] 자크로스 2017-02-02 622
169721 f2 본사 as 메일주소 아시는분 있나요? [3] 막큰얼굴 2017-02-02 576
169720 시즌권자 휴게공간이 있는 스키장 궁금합니다 [12] 까망이 2017-02-02 721
169719 17/18 요넥스 트러스트 예약판매 문의드립니다 file [13] 너우구루 2017-02-02 1205
169718 슈퍼노바랑 잘맞는 바인딩 뭐가있을까요?? [8] kyull 2017-02-02 721
169717 xlt 에 어울리는 바인딩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11] 인호인호요 2017-02-02 619
169716 이번주 주말 야간에 하이원가는데 코치자켓+후드티입으면 많이추운가요? [18] Hi 2017-02-02 1041
169715 데크랑 바인딩 각 질문드립니다 [1] YTH 2017-02-02 585
169714 테크니컬라이딩 데크,바인딩 질문드립니다 [6] 천상희 2017-02-02 939
169713 엘원바지 사려는 데 SKINNY랑 HEARTBREAKER 이거랑 차이요.. [3] 콘냥 2017-02-02 616
169712 헤머나세미헤머타시는분들께 [27] CAFERUN 2017-02-02 1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