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 처음타는 애들 데리고 가려는데

 

얼음판에서 태우면 아파서 금방 못탄다고 할거같아서 그나마 푹신한곳을 찾고싶습니다 ㅠㅠ

 

혹시 무주에 계신분들중에 그나마 설질 괜찮은곳이 있다면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아로새기다

2017.02.03 11:04:19
*.107.180.223

칼퇴왕

2017.02.03 11:10:58
*.252.203.12

확인하다가 안올라와서 글썻는데 그사이에 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02
169886 버즈런 p1 바인딩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3] 태꽁이 2017-02-03 628
169885 비성수기 시즌이어도 주말엔 사람많겠죠? [2] 깜봉이 2017-02-03 941
169884 최근에 보드 자격증 레벨 1따신분 계신가용?? [4] 독학전문보더 2017-02-03 776
169883 장비구입 지금이 적절할까요 [19] 우와킄윌마 2017-02-03 727
169882 셋백 텐백 10백 [5] melomine 2017-02-03 620
169881 웰팍사우나문의드려요 [3] 송파트윈스 2017-02-03 638
169880 오늘 야간같이 탈사람 [28] 신장로 2017-02-03 786
169879 에덴 밸리 리프트권 팁좀 주세요. [1] 뜨부공장 2017-02-03 650
169878 예판 목록들은 [1] 미친카빙 2017-02-03 620
169877 최근 지산 뭐 행사헀나요? [1] 화재빵빵 2017-02-03 846
169876 오클리 프리즘렌즈 추천좀 부탁드려요ㅋ [6] 불꽃남자v 2017-02-03 795
169875 하이원 진입로 질문요 [7] CMYK♡ 2017-02-03 595
169874 XLT 사이즈 및 바인딩 추천 [9] 제이기리 2017-02-03 814
169873 기온이 6~8도 정도면 녹겟죠??ㅠ [6] 배곱흐다 2017-02-03 788
169872 휘닉스 파크 고급진 데크 렌탈 하는곳이 어디 였죠!!! [4] 히야시스 2017-02-03 793
169871 키 크고 덩치 큰 남자 데크 질문좀요ㅠㅠ [15] 쵸쿄송이 2017-02-03 843
» 무주에 계신 리포터님 오늘 그나마 푹신한슬로프있을까요? ㅠ [2] 칼퇴왕 2017-02-03 573
169869 웰팍 일요일 주간 싸게가는방법은?! [8] 열정넘침몸... 2017-02-03 641
169868 휘팍 데크 수리 해 보신분?? [6] 지금 2017-02-03 569
169867 다시한번 초보자 데크질문합니다.. [6] 벌초왕 2017-02-03 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