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멘체스터 가방 공구할기세-ㅅ-;;;;;;;;;;;;;;;;;

 

비자카드가 없을뿐이고..

 

다른신용카드가 없을뿐이고..

 

혹시나 지르실뿐있으면 낑겨서..

 

하나 같이-ㅅ-  묻어가고 싶긴한데-_-a

 

 

영어보니 세상이 까메져요

엮인글 :

TS

2010.12.06 15:25:18
*.247.149.239

몇달전 배송료무료 낚시대란 이후로 맨시티는 쩝..

 

이번엔 공식메일로 날아왔더군요..  ㅎ

어리버리_945656

2010.12.06 15:26:16
*.153.95.195

배송료 무료가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S

2010.12.06 15:28:48
*.247.149.239

지난번엔 프로그램 오류로 Korea,Rep는 유료, South Korea는 무료로 셋업된적이 있었죠..

일찍 오더놓고 받은 사람도 있었던거 같던데  대부분 오더강제켄슬 당했죠...ㅎㅎ

 

그때 맨유도 South Korea가 무료였던... ㅋ 

 

지금은 공식적으로 배송무료 메일이 왔네요.. 구매날짜는 꼭 확인하라네요. ㅎ

TS

2010.12.06 15:34:42
*.247.149.239

아.. 게다가 페이팔은 유료배송, 직접결재는 무료배송등... 이었고..ㅋ

 

하여튼  맨시티샵 직원의  트윗장난글에  한국만 무료배송이 기정사실이 되서...ㅎㅎ

어리버리_945656

2010.12.06 15:39:45
*.153.95.195

결론은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노보더

2010.12.06 15:25:32
*.131.235.198

동감 1인....추가요.

어리버리_945656

2010.12.06 15:26:53
*.153.95.195

같이 한분 붙들고 묻어가보아요 ㅋ

왓순

2010.12.06 15:25:36
*.150.182.75

ㅡㅡ 전 이미 사이드백2개와...백팩1개와...또 무엇을 살까 고민중....

어리버리_945656

2010.12.06 15:27:09
*.153.95.195

ㅋㅋㅋㅋㅋ

 

멘체스터..입단하세요-ㅅ-

TIME.

2010.12.06 15:26:16
*.166.110.119

정말 예상하기 어려운 인기열풍인거 맞죠?

어제까지만 해도 저런 가방의 존재 자체가 헝글에서 관심밖이었는데, 오늘 하루만에 공구라도 칠 기세...

내일은 또 어떤 물품이...^^

어리버리_945656

2010.12.06 15:26:35
*.153.95.195

저도 사고싶긴한데..

 

막막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건전청년

2010.12.06 15:29:17
*.117.103.93

페이팔 하나카드가있죠 후후후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31
6895 헝글도 마찬가지로 역시 사람이 많은곳이라 별에별 사람들이 많긴... [11] Indyman 2010-12-06   765
6894 금연빌딩인데 담배때문에... file [5] 필리핀유덕화 2010-12-06   4591
6893 잠자다 사레 걸려 보셨나요?? [14] Anne♥ 2010-12-06   1145
6892 보드 동호회의 폐혜 [13] Gatsby 2010-12-06   1610
6891 담배가 싫어요 [1] 갑자기[Sudd... 2010-12-06   448
» 지금 자게 분위기 봐선... [12] 어리버리_94... 2010-12-06   765
6889 삼X차 온라인 시승 이벤트 해보니.. [3] CLAP 2010-12-06   478
6888 촌스럽게 주말에 보드타는거 아니에요...(2) [11] 유키쪼꼬 2010-12-06   555
6887 오프샵 가도 뭐 그렇게 친절한데는 드무네요;; [3] 개구리뒷다리 2010-12-06   472
6886 허리쪽 근육이 놀랬데요~ [2] 씻음원빈허... 2010-12-06   593
6885 올해 퀵실버 패딩 내장재가 오리털이더군요 [3] 정토야 2010-12-06   861
6884 맨시티 가방 구입 하는법! file [31] 캥거루?! 2010-12-06   2970
6883 으흑... 내 EG2... [7] Hri~☆ 2010-12-06   594
6882 대인배 맨체스터 마이뺀라이 2010-12-06   505
6881 맨시티 가방 사니 온 메일인데 모라고 하는건가요..ㅡ.ㅡ [5] 자니 2010-12-06   697
6880 뭐 남들 다 구매하길래...저도 얼떨결에.. file [7] 회원정보보기 2010-12-06   1614
6879 자 오랜만에 복습합시다 [1] ㅋㅋㅋㅋ 2010-12-06   410
6878 성우에 곱등이 출연 ㅋ 2010-12-06   702
6877 맨시티 가방 주문 성공~ -_-v [4] [뭉스™] 2010-12-06   569
6876 [5] 연어☆ 2010-12-06   396